센스게임





플래시 미니게임이라 할 수 있는 작품으로 1인용 2인용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의 캐릭터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항상 단 둘이서 1:1일 경기를 진행하게 되는데 공격과 수비를 겸비하면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득점이 상당히 빠르게 이루어져 지루함을 느낄 여력이 없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 후르츠디펜스

1p 이동 WASD 킥spacebar 2p 화살표 킥p

우선 캐릭터를 골라 주셔야 하는데 수십 가지가 넘는 만큼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을 골라 주시면 곧바로 리그를 진행하게 되는데 정해진 시간안에 상대방 보다 많은 점수를 넣어 주서야 합니다. 

사용자는 무조건 우승컵을 받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보여야 하는데 상대를 이기고 다음 판으로 넘어갈수록 더욱 더 어려움을 보여 주고 있으니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조금은 매우 능숙한 형태로 플레이 해주셔야지 상대들을 쉽게 속이면서 골문을 장악할 수 있게 되는데 다른 일반 축구게임들하고는 완전 차원이 다른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지요. 

경기를 승리할 때마다 포인트를 지급받게 되는데 경기가 긑난다음 정확히 6가지의 중요한 능력들을 하나씩 올려 나갈 수 있는데 단계가 높아지면 그만큼 비용이 더욱 많이 들어간답니다. 

업을 하나씩 모두 해주시면 처음과는 다르게 상당히 민첩함을 보여주고 있어 쉽게 골을 넣을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이런 작품들은 혼자 즐기시기 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욱 더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기회가 날 때 꼭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