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4구당구게임

오늘 플래시게임은 아주 기가 막힐 정도로 진정한 재미를 불러오는 당구입니다. 

특히 가장 많은 분들이 즐기는 4구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각 스테이지 마다 정해진 수만큼 공을 맞추어 주면 됩니다. 
상당히 번거롭지 않을 정도로 실제와 똑같이 플레이하는 느낌을 제대로 지니고 있어서 인지 중독성이 엄청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마 실제 주변에서 회식후에 많이들 가서 치시는걸로 아는데 저또한 친구들과 많이가서 실제고 친답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이용해서 4구당구게임을 재밌게 치도록 해보세요.

강추 플래시 이것 플레이하세요!

 

☞  아빠와나 군인편 

 누구나 이런 장르를 통해 더욱 좋은 시간을 간직할 수 있는데 요즘과 같이 매력적인 스포츠라 할 수 있는 지금 게임을 통해 실력을 높이 쌓아 갈 수 있도록 실력을 향상 시켜 주세요.

 

마우스

기본적으로 초급자들이 간편하게 배움의 길을 갈 수 있을 만큼 스테이지가 매우 안정적으로 준비하고 있어 쉽게 4구당구게임을 플레이를 이루어 갈 수 있습니다.

아마도 평소 당구를 싫어하는 분들도 간단한 규칙만 제대로 알고 있다 보면 분명 시간가는줄 모르는 즐거움에 풀 빠져 버리게 되실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또한 당구를 100정도 치지만 매일 같이 연습을 하다 보면 확실히 좀더 낳은 실력을 통해 친구들과 뽐내면서 칠 수 있을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일정한 라이프와 카운터가 준비되어 있는데 정확한 큐대조절을 통해서 열심히 하나둘씩 맞추어 나가 주세요. 이런 게임이야 말로 모든 분들에게 즐거움을 채워 줄 수 있는 멋진 스포츠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경기장에서 플레이하듯이 4구당구게임을 직접 치시면 되는데 중요한건 공이 이동할 지점과 그리고 힘조절을 잘해서 높은 점수를 올려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