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할 같은그림맞추기게임[psychedelic puzzles]은 약간 머리를 써야하는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는데 아마도 이런 게임은 누구나 한 두번 정도는 해보았을 꺼에요.

각 스테이지마다 완성된 그림과 똑같이 여러개의 조각들을 가지고 정확하게 알맞게 연결을 시켜 주시면 됩니다. 정해진 시간은 무조건 스테이지에 상관없이 30초만 제공되고 있어 매우 신속함이 중요합니다. 

강추 플래시도 해봐요

물방울 키우기

재밌는 같은그림맞추기게임의 미션이 시작하게 되면 완성해야 하는 그림이 우측에 놓여 있으면 그림을 열심히 집중하여 바라보면 하나씩 정확하게 이어 나가야 합니다. 아마도 3판까지는 아주 쉽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마우스

병맛애니에서 자주봤었던 캐릭터가 나오네요. 암튼 즐겁게 할려면 빨간색 플레이버튼을 눌러서 시작해주세요~같은그림맞추기게임에서 3판까지는 9개만을 가지고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누구든 손쉽게 완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4판 부터는 16개의 조각을 가지고 해야 하는 만큼 30초란 시간이 매우 짧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안에 모든 것을 맞추게 되면 남는 시간을 스코어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니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서 누가더 빨리 클리어 하고 높은 스테이지까지 클리어 하는지 시합해 보세요. 

 

팁을 여러분들에게 하나 들자면 바로 중앙 지점부터 맞추려 하지 마시고 가장 자리를 우선순위를 두로 하나씩 올바르게 연결해 나가는 것이 보다 빠르게 완료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작품은 역시 집중력이 아주 높아야만 높은 레벨을 달성해 나갈 수 있을 만큼 어린 학생들이 즐기시면 정성적으로 더욱 좋은 도움을 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네요. 그럼 열심히 같은그림맞추기게임하기를 여러분들이 플레이 하면서 좋은 시간을 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