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순발력과 그리고 순간적인 판단력을 조금을 요하는 플래시버전의 탈옥게임 을 즐겨볼 차례랍니다.

제목 그대로 감옥에 갇힌 주인공이 탈출하는 구토할배 탈옥게임으로 여러분은 여러 상황들을 지능적으로 안전하게 빠져 나가야 합니다. 생각보다 매우 어려운 방식으로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어 수십번은 실패를 거듭해야만 클리어 할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되고 있어요. 

교도관과 그리고 험난한 지형들을 잘 통과해서 여러분들이 탈옥게임의 모든 스테이지들을 통과해서 자유의몸이 되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야구플래쉬게임 - 좀비야구

마우스

다양한 방식으로 알맞게 선택해 나가야 하는데 무조건 해답을 찾아내야만 각 스테이지를 벗어 날 수 있으며 탈옥게임을 하면서 작으만한 실수도 절대로 용납하지 않고 있답니다. 

만약 한번 함정에 거릴게 되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을 해야 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실패를 하더라도 원인을 빠르게 파악할 줄 알아야만 똑같은 절차를 거치지 않는답니다. 

 

어찌보면 병맛나는 게임이라 할 수 있는 만큼 자주 미션을 실패하게 되면서 멘붕이 찾아 올 수도 있답니다. 그렇지만 꾹 참고 플레이 하다 보면 결국 멋지게 감옥안에서 탈출을 성공 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 곳이라 할 수 있는 지뢰 이곳에서는 대부분 몇 번씩은 리플레이 해야할 만큼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모르는 지뢰를 피해 벗어나야 합니다. 

일종의 선택 플래시라 할 만큼 비록 어렵지는 않지만 높은 집중력을 요구하고 있어 탈옥게임은 누구나 연령대 상관없이 재미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작품으로 지금부터 한번 신나게 해보도록 하세요. 

아빠와나 2 - 놀이터대폭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