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가장 기발한 발상으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무려 30년이라는 깊은 역사를 지니고 있는 명품 퍼즐 배틀 테트리스게임입니다. 러시아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초 지능 계발용으로 만들어 졌다고 하는군요. 그만큼 플레이 할수록 두뇌 회전이 빨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다.

왕잼!! 꼭 해야하는 플래시 추천!!

물방울 키우기 ★ 리맥시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엄청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든 사람들이 재미있게 플레이 되었던 플래시라 생각 할 수 있어요. 

배틀 테트리스게임으로 말할거 같으면 단순하게 플레이 할수있지만 이 버전은 싱글플레이라고 할수있는데 온라인 대전처럼 대전을 치룰수가 있지요. 왼쪽은 당신 그리고 오른쪽은 컴퓨터와 멋진 결투를 해서 블럭들을 빨리 쌓고 제거를 해보는 시간을 지금 가져볼께요!!

방향키사용 및 스페이스바

첫시작하게되면 무지개빛의 하트로 시작되는데 하트를 누르게되면 본격적인 진행을 할수가 있지요~

여러 가지의 퍼즐 조각들을 가지고 하나씩 끼워 맞추는 형태로 라인을 만들어 제거하고 스코어를 올려 나가는 방식으로 아무 중독성이 높고 뛰어난 플레이를 유도 하고 있답니다.배틀 테트리스게임을 할때에는 유저들이 손 빠른 컨트롤과 지능 적인 판단만이 해당 게임의 고수가 될 수 있는 지름길이라 할 수 있어요.

 

어릴 때부터 항상 새로운 테트리스가 출시되면 안해 본 것이 없을 많큼 지금까지 수십가지가 넘는 종류들을 하나도 빼놓지 않고 아주 솔솔한 재미를 느끼면서 진행을 해왔던 것 같아요.

 

우선 첫 스테이지부터 매우 순조로움을 나타내 보이고 있어 마치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튜토리얼을 해주는 것 같은 느낌으로 누구나 첫판은 그냥 무난하게 클리어 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 갈 수 있어요.

각 단계를 마다 여러분들이 쌓아 올린 퍼즐들을 제거하는 수치가 점점 달라지고 있답니다. 특히 후반에 이를수록 무작위로 생성되는 블록들 때문에 미션을 클리어 하기 조금 어려워 진답니다. 지금하시는 배틀 테트리스게임은 혼자서 하다보면 금새 지루해지는데 이건 완전히 신세경 버전이라고 할수있을만큼 참 시간가는줄 모르게 즐길수가 있을꺼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