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번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는 전 세계인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심어 주었던 것으로 제목만 들어보아도 쉽게 알아 볼 수 있을 만큼 플레이 방식을 따로 설명 드릴 필요가 없답니다.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고 있는 블록들을 열심히 쌓아가면서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재미가 일품이지요.

왕잼!! 꼭 해야하는 플래시 추천!!

일루젼 아일랜드시리즈 5 

세상에서 가장 단순한 퍼즐 게임으로 매우 재미를 더해 주고 있어요. 

물론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는 간단한 조작 방식과 매우 단조로운 형태로 플레이를 이룬다고 할 수 있으나 지능적인 방법으로 스테이지를 이루고 있어 일종의 놀라운 두뇌 게임이라 여겨지고 있답니다. 

방향키 와 스페이스바

시작화면이에요.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를 본격적으로 할려면 왼쪽에 연두색에 Newgame이라는게 보이시죠? 그걸눌러주신다면 즐거운 블럭들이 나오게 됩니다.

특히 남녀노소 전혀 가리지 않고 있는 작품인 만큼 어느 누가 실시간으로 진행을 하여도 놀라운 즐거움과 기쁨을 여지없이 느낄 수 있는 그런 고마운 퍼즐이라 생각 되고 있답니다.

우선 첫 번째 스테이지는 누구나 간편히 클리어 할 수 있을 정도로 난이도가 엄청 낮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 한 줄씩 반듯하게 쌓아 올리면서 아주 쉽고 간략하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완성도가 참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는 테트리스 지금까지도 숫자로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이루었을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품인 것은 확실 한 것 같아요.

 

예전부터 이런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같은 재밌는 장르들을 무척이나 좋아 했는데 오늘 이렇게 소개를 드리면서 직접 플레이 해본결과 참 재미가 이런 것이구나 하는 생각을 통해 여러분이 더욱 좋아할 만한 게임을 찾기를 시작해 보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