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최고의 작품성을 가지고 출시된 한국전쟁 게임하기 플래시를 지금 즐겨볼시간이에요. 

이런 장르들은 일종의 잉여게임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바로 특별한 어려움 없이 마우스 클릭을 통해 자원을 획득하고 여러 가지를 업그레이드 하여 보다 강력하게 만들어 내는 방식으로 오늘은 사용자가 새로운 국가를 창설하여 한반도를 먹어 치우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서로 전투를 치르면서 재건하며 나라를 다시 세워보는 시간을 지금 한국전쟁 게임하기를 통해서 이뤄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인트루젼2 - 액션슈팅게임

마우스

적화통일을 이룰 한국 하지만 또 다시 북한의 무시무시한 괴략에 빠져 버리면서 결국 섬나라 제주도까지 밀리게 되는데 한국전쟁 게임하기를 하시는 여러분은 이곳에서 자신만의 국가를 만들어 다시 빼앗긴 땅을 하나씩 점령해 나가야 합니다. 

다른 지점을 점령하기 위해서는 전쟁을 일으켜야 하는데 전투력이 높아야가 가능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세금을 거두어들이고 군사 징병과 무기 계발을 통해 상대국보다 우세한 조건으로 전투를 임해야 하겠죠. 

절대로 전쟁을 하기전 미리보기를 통해 자신과 비교 분석을 정확하게 해주셔야 하는데 조금이라도 낮은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절대로 승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세금을 너무 무리하게 징수하게 되면 지지율이 낮아지고 있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기억하고 점령수가 하나씩 늘어나갈 때 마다 그만큼 세금을 몇 배로 거둘 수 있게 됩니다. 

아주 재미있고 내용이 매우 참신하여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이런 한국전쟁 게임하기같은 장르들은 역시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들 모두가 함께 플레이하기 최고의 작품이라 할 수 있네요. 그럼 마지막 까지 열심히 한번 플레이 해주세요. 

 

좀비총게임하기 - 데드제드2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