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구토할배 감옥탈출게임하기

마우스 피하기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구토할배 감옥탈출게임하기라는 제목을 가진 프리즌 브레이크같은 영화같은 플래시랍니다.ㅋㅋ

다양한 함정들을 피해 안전하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 합니다. 우선 클리어 해야 하는 스테이지가 매우 많아 그만큼 성공하기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어 최대한 차분하게 컨트롤 하면서 하나씩 감옥을 빠져 나가 야 합니다.  

구토할배 감옥탈출게임하기를 진행하시면서 여러 장애물을 잘 피해서 꼭 스테이지를 완결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원피스 게임 1.6 - 애니격투

 

마우스

완전 교도소라는게 타이틀 화면에서 딱보이네요 ㅎㅎ 무개개빛의 스타트 화면을 클랙해서 진행하면되세요~ 먼저 시작하기전 사용할 캐릭터의 닉네임과 죄목을 설정해 주시면 바로 탈옥을 시도하게 되는데 주변에 위험요소들을 상황에 알맞게 회피해 나가면서 한 단계씩 벗어나야 합니다. 

아니 무슨 몸이 우락부락한 주먹형님이 있네요. 저형님은 구냥무시하시고 저기 곤봉든 사람들을 잘 피해가면됩니다. 그리고 장애물이나 함정에 빠져 잡힌 경우 무한으로 리플레이를 이루고 있지만 처음 스테이지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으니 기억하고 열심히 컨트롤 해주시기 바랍니다. 

조심해야하빈다. 움직이면 쏘겠다라고 경고를 하는데 회피를 잘 해서 이동을 해야겠지요. 숨겨진 지뢰들을 회피하고 전기가 흐르는 철조망을 안전하게 벗어나거나 바닥에서 불쑥 튀어 나오는 함정들을 정확하게 피해 나가야만 감옥을 벗어나 자유의 몸이 될 수 있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함을 보여야지만 성공적인 클리어를 맞이하게 되는데 보통 열 번 이상은 실패를 해야지만 숨겨진 비밀들을 하나둘씩 알아내면서 결국 미션을 알맞게 성공시키게 됩니다. 

개들도 잘 피해사가시고 지하철을 이용하면 자유의몸이 얼마안남았네요. 진행을 하면서 실패를 한 경우 그 이유를 빠르게 이해해 나가야만 다음번에 똑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게 된답니다. 이렇게 재미있고 실속 있는 게임을 통해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자구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