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 공략

현재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은 최종 스테이지까지 공략하기 위해서는 2시간 이상을 투자해야만 가능할 만큼 아주 어렵고 다양한 미션들로 구성을 이루고 있어요. 

특히 모험이나 함정 피하는 것을 좋아 하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어려운 만큼 한 단계씩 클리어 할 때 마다 만족감을 가득 채워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함께 만나볼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는 위에서 여러분들은 즐겁게 즐길수가 없는데 공략은 밑에서 간략하게 설명을 해봤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박스헤드좀비워 -총게임

이동: ←,→ 점프: Z 총쏘기: X 재시작: R

절대로 다른 플래시모험과는 비교하지 말아 주세요. 중독성이 상당히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으며 강력한 보스 전에서는 엄청 집중력을 보여야만 물리 칠 수 있습니다.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에서는 화면처럼 여러 단계로 플레이를 지속하게 되는데 보스와 만나게 되면 원거리 무기들을 사용하여 제거해 나가야 합니다. 노란색 스타모양으로 매우 깜찍하게 생긴 캐릭터를 가지고 시작하고 있답니다. 

특정한 공간에서는 화면이 마구 뒤집히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그만큼 조금 헷갈릴 수 있어 실수를 유발하면서 캐릭터가 죽어 버릴 수 있다는 점 각별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이동하면서 위에서 거대한 스파이더가 나타나고나 또는 바닥에서 주먹이 불끈 올라오는등    여러 가지 예상하지 못한 함정들을 통해서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상당히 코믹한 스타일로 플레이를 이루는데 이런 장르들은 보통 오랜 시간을 지속해야 하는만큼 깊은 중독성을 통해 보다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스테이지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