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좀비총게임하기 - 데드제드2

 

 

수많은 좀비 떼 등이 몰려오는 것을 열심히 막아 싸우는 슈팅게임인데 40단계로 미션이 치러지는 만큼 엄청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각 미션에서 화면 안에 보이는 모든 적들을 제어해주어야 무난히 클리어하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언적 높은 곳에서 정확한 조준 사격을 펼쳐 주면서 환상적인 공격감과 다양한 게임의 즐거움을 느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여러가지 지원되는 무기를 사용하면서 마을로 이동하는 좀 더 들을 모두 제압해 주셔야 합니다.

좀비총게임하기 이동 공격 마우스 , 재장전 R 

 

최초 여러분께서는 기다란 막대 총을 한 자루 사용하면서 4발 쏘고 재장전을 통해서 다시 사격을 이루어 주어야 하는 불편함을 상당히 느낄 수가 있습니다. 차츰 시간이 지나가면서 보다 성능 좋은 총기류를 사용하게 되어 있어 잔잔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하루 가 지나가면서 다음 날이 찾아오게 되면 조그 더 어려워진 모습으로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데 생각만큼 고난도의 작품은 아니라 생각되는데 오늘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답니다. 

 

현제 이렇게 여러 군대로 악성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많은 선량한 사람들이 좀비의 무참별 공격에 죽어 나가고 있습니다. 빨리 지역들로 이동하여 모든 괴물들을 소탕하고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 주세요.총 한 자루를 들고 푸른 초원 위를 걸어 다니는 적들을 한 마리씩 겨냥하면서 정확히 사격을 펼쳐 주셔야 데드제드2 돈버그에서의 나중에 실수를 하여도 시간적 여유를 갖출수가 있습니다. 신경써가면서 정확한 조준을 해주세요. 

 

동료를 영입하는 장면으로 이렇게 되면 이제부터는 여러분 혼자 적들과 맞서 싸우는 것이 아니라 당야 한 동료와 함께 외롭지 않게 힘들 모아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려는 괴물들을 모두 죽일 수 있게 됩니다.각 웨이브를 많이 클리어할수록 아군 동료들을 하나둘씩 이렇게 많이 생성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친구를 골라 가면서 전쟁에 직접 배치시켜 함께 몬스터들이 이동하는 것을 재재하면서 컨트롤해야 합니다.

 

총기류는 총 열 가지가 마련되어 있지만 유저들께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두 가지만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그러니 각 미션에서 꼭 필요한 무기를 곰곰이 생각하여 선택해 줘야만 쉽게 완료해 날 갈 수 있게 됩니다.맑은 대낮에 도로가를 지나 여러분께 다가오고 있습니다. 빨리 잡아먹히기 전에 사격을 계속적으로 펼치면서 바닥에 쓰러지도록 하세요. 특히 머리를 잘 겨냥하여 헤드샷을 날리면 한방에 제압할 수도 있어요.

 

늦은 새벽어둠 캄캄한 곳에서 이동해 오는 녀석들 역시 밝은 낮보다는 움직이는 속도와 방어력이 차이가 조금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녀석 들으리 움직임과 체력이 예사롭지 않게 느껴집니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좀비 슈팅 플래시게임인데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찾는 분들께 꼭 한 번쯤 소개 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각 웨이브를 클리어하면서 다수의 동료들을 만나면서 함께 적들을 물리칠 수가 있어 더욱 재미있고 수월하게 임무를 수행할 수 있지요. 난이도는 크게 어려운 편은 아니총 쏘는 게임 잘 못하는 분들도 충분히 쉽게 동료의 도움을 받아나가 면서 몰려오는 괴물들을 모두 물리치고 간단하게 좀비총게임하기 데드제드의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