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박스헤드1인용무적판 - 재미있는게임

 

 

조금은 잔인하고 정말 재미대박넘치는 게임이랍니다. 좀비를 무한으로 물리쳐 나가는 플래시 게임으로 해당 게임을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려 오고 있답니다. 특히 여러 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버전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각기 다른 방식으로 못된 좀비들을 물리치고 있어 시리즈를 하나씩 골라 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이번에는 무적판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만큼 말 그대로 천하무적이 되어 좀비들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 나갈 수 있어요. 

박스헤드1인용무적판 컨트롤 방향키 / 스페이스바

 

 

여러분께서 박진감이 넘치는 게임들을 차고 계신다는 부적 모드로 진행이 되고 있는 박스 헤드 한번 즐겨 보도록 하세요. 컨트롤에 자신이 없거나 박스 헤드 오리지널 판에서 더 무 어렵다고 느껴졌다면 해당 버전으로 모든 미션을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으니 한번 진행해 보세요.상하 두 군데에서 공격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모이는 대로 주저 없이 무한 사격을 펼쳐 나가 주셔야만 좀비들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면서 미션을 풀어 나가 주셔야만 보다 빠르게 물리치면서 포인트를 쌓아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가면서 등장하는 좀비의 숫자가 많아지고 있는 만큼 유저께서는 보다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답니다. 플레이할때 물론 콤보를 더욱 많이 올려 주시면 보다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면서 기록을 새롭게 경신하는 기쁨도 누릴 수 있어요.열심히 키보드를 움직여 가면서 몰려나오는 좀비들을 스스럼 없이 모두 제거 해나가면서 점수를 만들어 가세요. 이렇게 초 간단한 난이도를 보여주며서 플레이 되는 게임도 아나 흔치않을 것이라 생각이 되고 있답니다.

 

양옆으로 나란히 세워져 있는 드럼통은 바로 폭발물을 가득 담고 있는 것으로 하나만 파괴하여도 줄줄이 연속 폭발을 하게 되어 있어요. 또한 주위에 있던 좀비들이 커다란 화염에 휩싸여 쉽게 괴수들을 제거해 낼 수가 있답니다.좌측 상단에 정사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지 아이템 상자가 등장하여 답니다. 해당 상자 안에는 여러분들이 사용하기 매우 좋은 무기와 체력 약제 그리고 각종 타약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 랜덤으로 하나씩만을 주어지고 있답니다.

 

한 번의 콤보가 시작된다면 유저께서는 100콤보 이상을 받아 내야만 좋은 점수를 이루어 갈수 있으니 지금부터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해당 미션을 알맞게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속 시원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니다.

드럼통이 테두리를 두르고 있어 절대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는 좀비들 하지만 계속 길다리면서 해당 웨이브에 등장하는 것들이 모두 모아졌다면 하단의 드럼통을 날려 주시고 강력한 폭발과 함께 수많은 좀비들을 물리칠 수가 있게 됩니다.

 

계속해서 자동으로 생성되고 있는 원형의 드럼통 솔직히 없어도 충분히 간단하게  미션을 모두 클리어할 수 있지만 그래도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많은 참신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마음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는 좋은 장점을 지니고 있어요. 안에 가두어 두고 계속해서 몹을 몰고 있는 히어로 과연 얼마나 더 많이 모아 내야만 드럼통을 날려 버리는 것까여. 최대한 맣이 몰을 수 있는 데까지 모다 가면서 미션을 더욱 즐겁고 신명 나게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

 

박스헤드1인용무적판에서는 아쉽게도 무적 모드로 진원되는 작품에서는 1인 플레이만 지눵이 되고 있다네요. 친구들과 함께 2인 프르 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다른 버전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혼자 해 도 짜릿하고 박진감을 느끼실 후사 있으니 지금 분 터 맞은 바 임무를 최선으로 신경을 써나가면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면서 아주 높은 점수를 만들어 가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