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2인용격투게임 페어리테일vs원피스0.7

 

 

☆2인용격투게임인페어리테일vs원피스0.7의경우에는 해보신분들은 전부인정할만큼 상당하면서도막강한 액션을 보여 주는플래시격투기 게임인데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든두 개의작품 속에서주요 인물들을 모두 등장하여 박진감 넘치면서 파워풀한 액션을 선보이는 작품을 예전에 소개 한적 있죠. 이번 버전은 0.7로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다양한 기술들과 강력한 한방대미지를느낄 수있는 필살기를 보여주고 있어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답니다.

<1인용> A,W,D,S : 방향키 J : 기본공격 K : 점프 L : 대쉬 U : 멀리있는 원거리 공격 I : 필살기

<2인용> 이동하기 : 방향키 1 : 기본공격 2 : 점프 3 : 대쉬 4 : 원거리 공격 5 : 멋진필살기

 

 

2인용격투게임 페어리테일vs원피스0.7은열네 명의 캐릭터들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사욪자 께서는 원하시는 것을 하나만을 선택하여 과제들을 진행해 주세요. 이번 게임은 일인용으로 플레이하게 되면 서바이벌 방식으로 한 명씩 순서대로 대결을 하게 됩니다. 다양한 기술과 공격감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는 격투 액션을 즐겨 보고 싶은 분들 이번 게임이야말로 전혀 컨트롤하는데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 화려한 필살기로 자유 자재로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루피와 웬디 이인 플레이로 즐기고 있는데 역시 인공지능 컴퓨터보다는 이렇게 실제 사람들하고 맞대결을 펼쳐 나가는 것이 가장 큰 재미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더욱 집중하면서 공격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이런 초반부터 갑자기 회오리바람 같은 것을 만들어 막강한 공격을 하고 있는데 이런 방어를 전혀 하지 못하고 2인용격투게임에서 이렇게 절반 이상 체격치가 소모되는 것을 알 수 있는 네 역시 유리한 조건으로 있다 해도 방심하면 안 될 것 같아요.

 

경기시 가운 모든 라운드가 일치하면 60초로 주어지고 있으며 한쪽이 KO 되는 순간까지 계속합니다. 하지만 지가 이 다 되었는데도 승패가 갈라 지지 않는다면 체력 게이지가 조금이라도 높은 쪽이 라운드를 가져가게 됩니다.

3판 중 2판을 이겨야지 승리를 하고 다음 상대와 또다시 결투를 벌여 나가는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유저께서는 모든 영웅들을 맞상대하면서 놀라운 컨트롤로 한 명씩 쓰려뜨리 면 서 마지막 보스까지 끝낼수 있도록 하세요.

 

2인용격투게임 페어리테일vs원피스0.7에서 힘겨운 전투가 이제 슬슬 마감이 되고 있는듯싶은데 아쉽게도 루피 이번 라운드는 웬디에게 승기를 빼앗길 곳 같다는 느낌이 절실하게 들고 있습니다. 라운드는 아무래도 포기를 해야만 할 것 같아요.

공격을 하거나 방어를 하게 되면 점차적으로 필살기 게이지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기회를 틈타서 막강한 한방의 필살기를 날리게 되면 체력 차이가 많이 나더라도 충분히 쉽게 따라잡을 수 있을 정도의 놀라운 공격치를 보여줍니다.

 

도대체 이건 무슨 기술 점프를 하면서 공격을 하려는 순가 웬디가 두 손을 높이 들어 올려 루피를 공중으로 뛰어 버리는데 역시 이번 스킬 또한 무시하지 못할 정도로 놀라울 만큼 체력이 빠지는 것을 볼 수가 있답니다.단 한번기회도 주지 않으려는 듯 계속해서 공격하여 도망 너는 영웅을 따라다니면서 근접 공격을 시도하고 있어요. 2인용격투게임에서의 본래는 루피가 근접에서는 매우 유리한 조건으로 잘 싸울 수가 있는대 먼가 상성이 안 맞는 것 같네요.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께서는 몇 번이고 경기에서 패배를 하게 되면 여러 번 반복 플레이를 통해서 실력을 점점 쌓아 나갈 수 있도록 하시고 모든 대상들을 말끔히 물리칠 수 있는 아주 높은 실력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마지막 온 힘을 다해 장품을 쏘아 보내는데 이것 마저 실패를 한다면 더 이상 이길수 있을 것이란 희망을 저버려야 겠지요. 시간도 얼마 남아 있지 않고 있습니다. 아쉬운 패배의 쓴맛을 볼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는군요.

 

2인용격투게임 페어리테일vs원피스0.7는 언제나 여유 있으면서 자신만만한 원피스의 매인 주인공 루피 평범한 소녀에서 자신도 모르게 악마의 과일을 먹고 나서 특별한 능력을 지니게 되어 동료들과 험난한 모험을 펼치면서 강력한 적들을 만나면서 매우 지능적으로 싸움을 펼쳐 나가고 있죠. 또한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자유롭게 펼쳐 내기 힘들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2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가장 최고의 장점으로 보이고 있는데 싱글 플레이를 즐기면서 실력을 많이 쌓아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