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우리나라의 슬픈 현실을 그렸던 한국전쟁 게임하기를 지금 즐겁게 하면서 전투에 임해볼시간이에요.

아프리카 대정령이 소개한 한국전쟁 플래시로 상당히 중독성이 높은 잉여플래시라고 할 수 있답니다. 북한과 통일을 이루면서 다시 남침을 계획하고 한국은 제주도 까지 밀려 나게 되는데 여러분은 제주도에서 새로운 국가를 만들고 국력을 키워 모든 땅을 차지해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리뷰의 한국전쟁 게임하기는 아래에서 만나볼수가 있지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플래시레이싱게임

마우스

우선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프롤로그를 한번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해당 작품으로 재미있는 스토리를 제대로 파악하면서 즐겁게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한국전쟁 게임하기를 진행시에는 무조건 세금을 징수해 주셔야 하는데 초반에는 아주 조금씩만 거둘 수 있어요. 지지도와 예산 인구 군사력 전투력 연구력 경제력 모두 중요하게 적용을 이루고 있답니다.

다른 나라를 공격하기 위해서는 항상 군산력이 여러분들이 더욱 우세한 조건에서만 공격을 해야 합니다. 또한 여러분만 공격이 가능 하고 적들은 절대로 처들어 오지 않고 있습니다.

 

 

너무 무리하게 세금징수를 하게 되면 지지도가 낮아지고 있으니 기억해 두시고 적당히 거두면서 처음 해담 지역부터 전투를 개시해 주시는 될 것 같습니다. 

 

전투를 하게 되면 서로 공격을 한 번씩 번갈아 가면서 공격하는 턴 방식제로 시작을 이루고 있어요. 특히 병력이 우세한 대로 처참하게 패배를 한 경우는 연구 개발이 부족한 것으로 영기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열심히 한국전쟁 게임하기를 하시면서 국가를 성장시켜 한반도의 모든 땅들을 차지해 주세요.

균형잡기게임 외줄타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