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정상적으로 게임화면이 안나오면 https://www.cosumi.net/ko/ 링크로 가셔서 플레이 하면됩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무료컴퓨터바둑을 올려봤네요.

예전 이세돌과 알파고를 통해 바둑의 진정한 재미를 알 수 있게 되었는데 얼마전부터 조금씩 배움의 길을 가고 있는 필자입니다. 

솔직히 오목은 꽤나 두는 편이지만 바둑은 상당히 변수가 많아서 제대로 배우지 않고서는 컴퓨터도 쉽게 이기기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초급자들을 위한 재미난 작품을 하나 소개 해 드는데 바로 위에 무료컴퓨터바둑게임을 플레이 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슈팅플래시 - 크리퍼즈

마우스

 

우선 처음 무료컴퓨터바둑을 시작할 때 바둑판을 설정해 주셔야 하는데 가장 작은 것 일수록 플레이하기 단조롭고 초급자들은 당연히 제일 적은 숫자를 선택하여 플레이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항상 한수를 두기전 다음수를 머릿속으로 생각을 해야 하는데 대부분 진정한 프로 선수들은 수십단계의 수까지 미리 잃어 낼 정도로 거의 천재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실제 바둑판의 배열을 19*19로 상당히 넓은 범위에서 머리싸움을 시작하게 되는데 우리나라뿐 아니라 여러 국가에서도 상당히 인기있는 바둑이라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흘러 갈 수 록 더욱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 여길 정도로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만 분명 처음과 다르게 실력을 부척 향상시킬 수 있게 됩니다. 

뭐 일종의 보드 게임이라 할 수 있으나 무료컴퓨터바둑은 어린아이들 지능개발과 어르신들에게 있어서는 치매 예방으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어 모두를 함께 즐기시기 너무 좋아요. 자 그럼 첫 단계부터 슬슬 시작해 볼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