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재미있는모험게임 [꿀잼] freedom tower 2 - 자유 타워 2

 

 

타워를 안전하게 지켜 내기 위해 험난한 싸움이 시작되고있는 멋진 작품으로 플레이로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형태의 적군 유닛 들를 공략해야 합니다. 높은플레이를 보여주면서 과제들을 풀어 나가야만 나은결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데 유저께서는 업그레이드를 매번 계속하면서 보조 무기들을 계속해서 소환하여 막강한 공격을 펼쳐 나가 야 합니다. 세 가지의 모드로 진행이 되고 있는 것만큼 처음 플레이하는 사용자께서는 가급적 높은컨트롤을 펼쳐 나가 주세요.

 

재미있는모험게임 조작법 이도 및 공격 마우스 / 보조무기 QWE

 

 

섬세하게 한 단계식 임무를 완성해 나갈 수가 있는데 상황에 적절한 타격을 순조롭게 해야 합니다. 비록 터렛이 적들의 돌발에 파괴가 될지라도 무한으로 이어서 재 게임이 가능하게 되어있어 각 스테이지마다 별 모양으로 하나부터 시작해서 총 3개까지 모아나갈 수가 있습니다. 좀처럼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서 집중하고 마우스 컨트롤을 잘 해야 부드러운 플레이를 통해 각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게 됩니다.

 

현재 이렇게 보이는 것이 바로 업그레이드 모습으로 여러분께서는 강력한 무기를 구입해 나가면서 세 단계까지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가 있게 됩니다. freedom tower 2 높은화력을 갖추어 나가면서 효과적인 전투를 플레이 하세요. 일 번부터 4번까지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으면 보주 무기를 소환하여 자동 사격을 진행할수 있게되는데 다만 생명력이 너무 낮아서 적들의 공격에 쉽게 파괴되고 있지만 그래도 꽤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무조건 생성해야 합니다.

 

현재까지는 체력이 100% 갖추고 있지만 슬슬 시간이 흘러가면서 점점 깎여 나갈 수가 있는데 사용자께서는 항상 쉬운 조작으로 좋은 성과를 이루어 나갈 수 있는 기묘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재미난 게임을 진행하세요. 여러분께서 사용하고 있는 에너지 포는 충전이 다 되어 버리면 제충 중 시간 동안 사격을 할 수 없는데 적절한 타격 패턴을 참고 하면서 정확한 공격을 속시원히 이루어 나가면서 높은 단계까지 완료해 보세요.

 

계속해서 침입해 오는 적군들 하지만 주위에 아이템들이 생성되고 있으며 모두 사라 지기 전에 먹어야 합니다. 특히 TNT 폭탄은 공격하면 넓은 범위로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적들을없앨수가 있어 몬스터들이 많이 몰려나올 때 사용을 해주세요. 이제 적들의 사격이 다양해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는데 그만큼 점령이 어려운 만큼 유저께서는 스테이지마다 하염없이 밀려오는 적들의 공격을 방어하며 단 한 마리도 살아서 돌아갈 수 없도록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보호막을 감싸고 몰려오는 적들은 역시 짜증이 날 정도로 쉬지 않고 계속해서 공격을 펼쳐 오고 있군요. 컨트롤 달인이라 할지라도 분명히 여러 번 임무를 실패하면서 아쉬움이 많이 남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여러분께서는 세상에서 강력한 전자 포가 장착되어 있는 무기를 통해서 우측에서 좌측으로 처들어 오는 수많은 적 병사들을 깔끔하게 제거를 해나가야만 스테이지를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 짓게 됩니다.

재미를 보여주는데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적들을 열심히 물리치며 싸워 나가면서 좋은 성과를 기릴 수가 있습니다. 순조롭게 플레이를 진행할수 있으며 흥미로운 시간들을 가질 수 있답니다. 연속으로 강력한 타격을 펼치고는 있지만 방어력이 강력해서 파괴되지 않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어요. 조금 더 타격력이 좋은 무기로 교체 해나가면서 현재보다 더 강력한 총기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현명한 컨트롤을 보여야 합니다.

 

 

재미있는모험게임 freedom tower 2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총알을 발사하면서 방전돼 되지 않도록 맞도록 명중을 시켜 주면서 전투를 많은 컨트롤이 필요하다 할 수가 있는데 열심히 마무리까지 클리어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