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온라인버전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접속주소 바로가기 : diep.io

컨트롤 조작법 이동: W,A,S,D 공격: 미우스 왼쪽클릭




현재까지도 높은 인기를 얻고있을 만큼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여러 서버가 있으며 열심히 파밍 작업을 통해서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면서 주변 유닛들을 제압해 나가는 방식으로 아주 중독성 넘치는 탱크키우기 게임하기라 할 수 있어요.우선 닉네임을 만들고 서버로 접속하면 레벨1부터 시작을 하게 되는데 초반에는 무조건 파밍을 해주셔야 하는데 바로 주변에 있는 삼각형과 사각형 도형들을 공격하여 경험치를 쌓아가야 합니다. 

위에설명했어요.

 

일정한 경험치를 얻게되면 레벨업을 하게 되는데 하나의 렙업마다 8가지의 스텟중에 한가지를 올릴 수 있어요. 뭐 개인에 취향에 따라 원하는 것을 하나씩 올리면 됩니다. 

정확하게탱크키우기 게임하기에서는 15레벨 그리고 30레벨에 진화를 하게되는데 여러 가지 형태로 만들 수 있어 이것 또한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 주고 열심히 싸워 주시면 됩니다. 

 

한번 올려주신 스텟은 절대로 변환 시킬 수 없기 때문에 신중을 기해 주셔야 하고 무조건 15레벨을 달성할 때 까지는 누가 공격을 해도 무조건 도망을 쳐야 합니다.

특히 유도탄이 마구 돌아다니는데 데미지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항상 주의해 주시고 보라색으로 된 유도탄은 AI기 때문에 그냥 맞아도 별로 체력이 달지 않고 있어요. 그럼 랭킹 1등을 목표로 잡고 지금부터 열심히 탱크키우기 게임하기를 바로 플레이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