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수술하기게임 - 야메의사

 

 

오늘은 엉터리 닥 턱 다양한 상처를 가지고 병원에 찾아온 환자들을 치료하는 게임인데 여러가지 주어진 수술도구들을 하나씩 사용하면서 과제들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요. 환자들을 한 명씩 안전하게 치료를 끝마치면 임무를 완료하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작품에서 재미있는 점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의사선생님이 대범한 방법들을 동원한 환자들을 관리하고 있어 오히려 치료를 받으러 왔다가 더욱 많은 고통을 받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까요.

 

아마추어 돌팔이의 수술하기게임 조작키 : 마우스

 

 

이번이 두 번째 시리즈로 다양한 수술 방법을 어특해 나가면서 크고 작은 상처들을 한 명씩 치료해 나가도록 해주세요. 조금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나 정성껏 환자들을 고쳐내야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분명 많은 환자들을 무사히 치료할수 있을 거예요. 수술대 위에 올려진 사람들을 상황에 알맞게 고쳐야 하는데 각 임무 순서에 알맞게 도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나씩 사용하면서 과제들을 클리어 해나가면 쉽게 모든 치료를 끝낼수 있어요.

 

 

비록 엉텅리 의사지만 사람들을 살려 내야겠다는 굳은 의지만큼은 어떤 의사 선생님보다 더 강렬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삶과 죽음이 오가는 상황에서 정말 대수롭지 않게 수술을 진행하고 있답니다.여러가지 상처들로 돌팔이 의사에게 치료를 받으러 온 다양한 하사람들 운 좋으면 빠른 시간 안에 치료를 말끔하게 끝마칠 수가 있습니다. 잘못하다가는 소중한 생명을 일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치료를 하는 중 사용하는 도구와 전혀 다른 행동을 취하게 되면 생명 게이지가 줄어들면서 환자는 매우 커다란 소리로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두 구들을 생각하면서 정확한 부위에만 사용해주세요.먼저 한번 제대로 해보겠다는 표정을 지으면 안심하라고 말씀하는 주인공 그 어떤 어려운 수술도 혼자서 충분히 잘 해낼 거라는 자부심을 갖고 무면허로 이렇게 사람들을 시술하고 있습니다. 큰일이네요.

 

 

자 이제부터 수술하기게임 본격적으로 치료에 들어가는데 상체에 세 군대나 몸이 찢겨 져 있습니다. 빨리 찌져진 곳을 붙일 수 있도록 지퍼 라이터를 이용하여 무식하게 봉합할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세요.하나의 도구를 알맞고 확실하게 사용하면 클리어하고 다음 도구를 사용해야 하는데 전혀 설명을 해주고 있지 않어 사용자께서 그냥 알아서 사용방법을 터득해 나가야 하니 실수를 안 하려야 안 할 수 없게 돼있어요.

 

 

 

이렇게 내군대로 커다란 유리 파편이 박혀 있는데 빨리 뽑어 준 다음 지혈을 시키고 치룔을 해야 하는데 뽑는 과정이 생각보다는 아주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 생명 게이지가 팍팍 줄어드는 걸 볼 수 있어요.아 따가워하면 수술대 위에 놓인 사람이 고함을 지르면서 왼쪽 상단 게이지가 점점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섬세을 기하면서 부드럽게 살며시 유리 파편을 뽑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그 어떤 의사보다도 유능함을 자랑하는 돒파리 주인공 세상 그 어떤 자보 다도 빠르고 정확하게 모든 수술에 자신 있다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어이없을 정도로 한심하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군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