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팔수술게임 - 엉터리의사

 

 

☆오늘은 팔수술게임 두 번째 이야기로 첫 번째는 축구를 좋아하는 남자 학생의 심장을 이식 시켜 주는 작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는데 이번 에스 아름다운 여성이 왼쪽 팔이 아픈다는 이유로 병원에 찾아왔는데 진찰 결과 발목이 탈골된 정도를 지나쳐 모두 으스러져 버러 긴급 수술을 진행하게 되는 플래시 입니다. 전 편과 마찬가지고 여러가지 수술도구들을 상황에 알맞게 사용해 주시는 것이 작업그레이드를 어렵지 않게 무사히 마무리 지울 수 있게 됩니다.

팔수술게임 조종방법 마우스

 

첫 번째 것을 클릭해 주시면 바로 게임이 진행되는데 팔목 부상을 심각하게 당한 여성이 간호사의 도움을 받으면서 주치의가 있는 룸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화면을 바라보아도 얼마나 여성이 고통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는지 상황 파악이 되고 있는데 저도 한 오래전 친구들과 놀이기구를 타다가 팔목 인대가 늘어나 병원에 찾아간 적이 있었답니다.

 

얼마나 아픈지 의사 선생님이 아픈 부위를 아주 살짝만 건드려도 대성통곡할 정도로 울었던 기억이 생생할 정도로 아프지 않는 사람들을 그 무서운 고통을 알 수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엑스레이까지 모두 확인하고 심각한 의사 선생님의 의견에 따라 곧바로 수술방으로 옮겨져 왼팔을 수술하게 되었는데 너무 긴장하고 있는 환자 정말이지 이상황이면 접안 나는 사람 없을 겁니다.

 

우선 긴 소매를 가위를 이용해 반듯하게 잘라 주세요. 여기서 도구를 잘못 선택할 때마다 마이너스 백 점씩 차감되고 있습니다. 생각을 잘하면서 정확한 기구들을 마우스로 클리 해 주셔야 합니다.

혈압의 정상 유무를 확인하기 위해 왼팔 위에 더 기구를 걸쳐 놓고 기계 본체에 있는 전원 스위치를 올려 주시면 혈압을 자동적으로 측정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모든 진단 과정을 망치고 팔을 소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항상  하기전에는 세균으로 이차 감염을 막기 위해서 깨끗하게 거즈를 이용해 충분한 소독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점선으로 그어져 있는 부분들이 바로 여러 부께서 매스를 이용해 절개를 해야 하는 부분이니 비껴 나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잘못 그었다가는 또다시 점수가 마이너스 될 수 있습니다. 신경서 주어야 해요.

 

이렇게 붉은 살점이 드러나게 만들어 놓고선 확장기를 이용해 크게 벌려 주신 면 현재 뼈가 으스러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BPM이 줄기 전에 빨리 끝내 주세요.

이렇게 손목뼈가 부러진 조각들을 하나씩 찾아 내어 핀셋을 이용해 끄집어 내주고 있네요. 얼마나 아플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고통을 오랜시간동안 참아 왔을거라 예상됩니다.

 

심장 이식에 비해 비교적 난이도가 약한 상태로 진행되고 있어 주인공이 쉽게 죽는 일은 없지만 너무 과도란 진행을 보인다면 소중한 목숨을 아사 갈 수 있습니다.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여성을 살려 낼 수 있도록 실수해 주세요. 모든 작업 방식은 해설자 유능한 간호사가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대로 천천히 이해하면서 따라만 해주시면 즐겁게 성공시킬 수 있답니다. 진찰부터 절개뿐만 아니라팔수술게임에서의모든 과정을 여러분 혼자서 해결해 주셔야 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