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http://insatia.kozinaka.com/about/en

지네키우기게임하기는 간단하게 위에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후에 플레이를 잼나게 하세요.




지금까지 세포키우기 또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을 많이 즐겨본 유저분들 이라면 아마도 이번 게임을 아주 무난하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재밌게 하려면 컴퓨터로 자료다운후에 하면되요.!!

꿈틀거리는 모습이 매우 실감이 날 만큼 3D의 고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어 약간 징그러워 보일 수도 았답니다. 

실시간으로 부담없이 재미를 누릴 수 있을 정도로 지네키우기게임하기에서는 여러단계의 미션이 제공되고 있어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자동차운전게임 크래쉬타운2

참으로 여러 가지의 미션이 준비되고 있어서 인지 플레이가 더욱 지루하지 않고 독특한 재미를 유지 할 수 있는 것 같아 많은 분들이 현제 까지 즐겨 하고 있는 것이죠.

링크이동하면 자세히 나옵니다.

자기보다 큼직한 벌FP를 잡아먹게 되면 마치 짜릿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재미도를 느끼게 되는데 단 한번의 실수로 인하여 지금까지 공들여 키워온 캐릭터가 잡아 먹일 수 있어요.

 

점프를 적당히 사용하여 꼬리를 맹렬하게 공격해 주시고 알트 키를 눌려 슬로우 모션으로 움직임을 간파해 나가야만 보다 수월하게 미션을 성공 시킬 수 있답니다.

생존을 해야 하는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 다른 지네들과 빡쎈 경쟁을 하게 되는데 이때는 마치 실제 유저들과 하는 것 과 같이 팽팽한 경쟁을 하게 됩니다.

생존을 위해서는 꾸준하게 적상대를 잡아먹어야 하는 안타까운 운명을 지닌 괴물 지네키우기게임하기를 지금 하면서 큰 점수도 올려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