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아주 기가막힌 플래시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로 오늘은 독도를 사수하라는 명을 받고 이순신 장군이 단신으로 등장하여 일본군들을 무찌르는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요.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단순한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어서 누구나 재미있고 즐겁게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를 플레이하면서 즐길수  있습니다. 

마우스

첫 번째 스테이지 우측에서 등장하는 적들을 장점을 통해 열심히 공격을 해주시면 되는데 몹들을 잡게 되면 스코어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아이템 또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에서는 5개의 일반 아이템과 5개의 레어 템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강력한 보스들을 무찌르게 되면 좋은 무기들을 획득할 기회를 무조건 노려야 합니다. 

중간마다 등장하는 요상한 보스들 그들과 마주하게 되면 여러 가지 문제를 여러분들에게 제시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정답만을 골라 맞추어 주면 쉽게 해당 보스를 무찌를 수 있게 됩니다. 

참으로 독특한 재미를 보이고 있는 플래시로 아마도 이런 장르는 아이들이나 어른들 모두가 하나같이 함께 즐기기 좋은 것으로 가장 유익하고 건전한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오늘 이렇게 불명의 이순신 게임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는데 우선 진행 방식이 상당히 단조롭고 타격감이 생각보다 매우 높아 분명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에서는 최종 보스를 제압하고 독도를 무조건 사수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