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장난감 모양의 플래시 박스헤드 2인용게임하기 오리지널판으로 해당 작품은 2인 플레이가 지원되고 있습니다. 

넓은 맵에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무찌르면서 뛰어난 타격감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작품으로 여길 수 있는데 지금까지 여러 가지의 버전등으로 출시를 이루면서 유저들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답니다. 

상하좌우로 이동하면서 알맞게 괴물들을 조종하여 자신이 들고 있는 총기류를 통해 한 마리씩 제거해 주셔야 하는데 몹을 잡을 때 마다 상당에는 스코어가 올라가고 또한 콤보 수치가 하나씩 상승하게 됩니다.  
친구와 함게 하면 더 꿈재미인 박스헤드 2인용게임하기 오리지널판을 지금 집중하면서 해보세요.
 
플래시 총게임 - 총쏘기

1P 컨트롤 ←↑→↓ : 방향키 / .  , 2P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E  Q

최초 박스헤드 2인용게임하기 오리지널판을 시작하면 이런화면에서 싱글로 하시려면 싱글플레이를 선택해서 진행하면된답니다.현재 게임에서는 콤보 수가 높을수록 랜덤으로 생성되는 상자에서 좋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오랜 시간동안 좋은 콤보를 보여주지 않는다면 레어급 템은 절대로 등장하지 않습니다. 

주인공은 일정한 체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공격을 당할 때 마다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붉은 상자안에는 소진한 체력을 가득 채워주는 아이템도 숨겨져 있습니다. 

군데군데 놓여 있는 드럼통 또한 제대로 알맞게 이용해 주시면 효율적으로 좀비들을 물리칠 수 있어요. 엄청난 범위 공력 데미지 가지고 있어 레고모양의 괴물들이 드럼통으로 유인하여 한 번에 여러마리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일반 하얀색은 걸음도 느리고 방어력도 상당히 낮아 쉽게 제압해 나갈 수 있으나 마치 도깨비처럼 빨간색으로 생긴 좀비는 강력한 원거릴 공격 마법을 시전하고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박스헤드 2인용게임하기 오리지널판을 즐겨보면서 그 누구도 쉽게 넘볼 수 없을 만큼 높은 스코어를 만들어 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orbit or beat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