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무료 공포게임 플래시

오늘은 공포게임을 여러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매우 큰 재미를 불러 오고 있는 플래시입니다.

먼저 괴물을 적당한 크기가 될 때까지는 자기 보다 조금이라도 큰 생명체하고는 충돌하지 않도록 하시고 가끔가다 원거리에서 괴물을 감지하고 달려드는 녀석들을 조심해야지 죽은 것을 방지할 수 있답니다.

이번 공포게임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무엇을 순서에 맞게 먹으면서 변화되는 캐릭터의 능력을 어떤 식으로 사용해야 할지 머리로 생각하면서 공격하는 몬스터들을 조심성 있게 피해 주시면 간편하게 해결해 갈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 : 방향키 공격 : l / 스페이스바

완전 공포영화에서나 봤던 지렁이가 입이달린 모양으로 시작하게되네요. 

주인공은 일정량의 체력을 지니고 있으며 공격으로 인해 줄어든 체력 치를 다른 동물을 먹으면서 회복할 수가 있으며 물이나 함정 같은 곳에 들어가 버리는 순간 hp 하고는 상관없이 무조건 죽임을 당하지 조심하셔야 합니다.

 

지금 하시는 공포게임은 여러 가지 괴이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소유자 무더운 여름철 날 이와 같은 공포 플래시 게임들이 극장가에서 상영되는 공포 영화와 같은 즐거움을 수많은 분들에게 선사하고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조금은 어렵다 할 수가 있는데 대체적으로 괴물에게 달려들고 있는 녀석들을 없앤다면 뭐 그다지 크게 문제 될 것이 없이 쉽게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최종 미션까지 완파하는데 대충 1시간 정도 소요될 것 같아요. 그만큼 여러분은 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만 캠핑을 즐기러 온 모든 인간들을 잡아먹으면서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 

간략하게 공포게임의 리뷰를 통해 만나봤는데 다른 것들은 여러분들께서 직접 해보고 터특하는 시간을 지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