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지금 바로 위에 플레이하게 올려드려진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는 격투 액션 플래시 게임으로 해당 작품은 상당히 유명세를 타고 있답니다. 특히 5가지의 모드로 즐길 수 있으며 등장하는 캐릭터 또한 다양하고 2인용까지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주변 친구들과 함께 실력대결을 펼쳐 나갈만큼 엄청 큰 재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플래시내부참조

먼저 시작화면인데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를 처음 접하는 유저분들 이라면 우선 연습모드를 천천히 한번 플레일 하는 것을 권장해 드리고 싶은데 그래야만 스킬과 기본 공격 이동 패턴들을 알맞게 익혀 나갈 수 있기 때문이지요. 

대전 모드를 골라 주시면 컴퓨터 또는 친구와 함께 팽팽한 전투를 펼치게 되는데 각 주인공들 마다 서도 다른 무기와 공격 형태를 갖추고 있어 더욱 실감나는 액션을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어요. 

타워모드 또한 엄청 재미를 이끌고 있는데 바로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디펜스와 비슷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특별한 튜토리얼이 없어도 재미있게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역시 가장 재미있는 것은 보스 모드라 할 수 있는데 어지간한 실력을 갖추고 있지 않는다면 절대로 쉽게 클리어 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공격력과 방어력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연습모드를 통해 실력을 쌓아 주시고 대전모드와 타워 모드 마음껏 즐기면서 최종적으로 보스를 선택하여 마지막 대장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 시간을 바운스어택3.1.2게임하기를 통해서 지금가져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