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전쟁게임 - 하우스 오브 울브즈

 

 

우선 일꾼들을 이용하여 여러가지 재료들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역으로 보내 자동으로 일을 시켜 주시고 자원이 점점 보이게 되면 배럭을 만들어 기본 병력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셔야 아군 진형으로 공격해 오는 적들을 방어할 수 있답니다. 시간이 지나가면서 높은 자연력의 위자드 타워 와 포스 트리를 만들어 강력한 대미지를 부여하는 바법계열 병사와 공성 전용 원거리 무기인 투석 차량을 계발할 수 있습니다. 일꾼을 잊지 않도록 해주세요.

 

스타크래프트처럼 극 초반에는 일꾼을 움지겨 자원을 생산하고 다양한 병력 기지들을 만들어 여러 속성을 지닌 병사를 고루 갖춘 상태에서 공격과 방어를 통시에 치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해요.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략 게임인데 주위에 있는 몬스터를 제거하여 현재 보다 더욱 넓은 푸른 초원을 확장해 내므로 전쟁게임 하우스 오브 울브즈는 풍성한 자원을 갖출 수가 있도 보다 향상된 병력 생산이 가능하게 됩니다.

 

 

기본 창병과 궁사를 앞세워 나가면서 괴물들을 물리쳐 주시고 두 위에 일꾼들을 부러 모아 자원을 채취하며 타워를 만들어 디펜스 할 수 있게 끔 해주시면 그 어떤 공격에도 쉬게는 뚫리지 않을거에요.

 

전쟁게임은 현재 밝은 화면으로 선명하게 비추는 곳은 바로 아군이 점령한 지역으로 표시되고 있으며 검은색으로 아무것도 표시되는 않는 지역은 아직 여러분께서 몬스터나 적들과 전쟁을 치른 다음 빼앗아야 할 땅이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