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인트루젼2 - 재미있는전투모험

 

 

☆인트루젼2의경우에는 여러분혼자서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액션 슈팅을 보여드릴게요. 시작 화면부터 아주 뛰어난 오프닝을 감상할 수 있을 정도로 플래시게임치고는 괜찮은 작품성을 지니고 있어 매우 부드러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요. 퀄리티 한 승 부스를 보여주고 있는데 다양한 무기화 탈것들이 등장하고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일 수 있으며 특히 이번 게임에서는 장애물들이 상당히 많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조작방법인트루젼2 : 이동방향키 : 고역 마우스클릭 : 교체 Q

 

 

처음부터 이렇게 기둥처럼 생긴 바윗 덩이가 이동하지 못하도록 길을 막아 서고 있습니다. 점프를 높게 뛰면서 상단 쪽을 공격해 주시면 반동으로 인해 무게 중심을 잃고 우측으로 쓰러지면서 지나갈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 가고 있어요.

가장 기본적인 로봇 병력으로 방어력이 약해서 금방 잡아낼 수가 있는데 가끔 한방식 사용되는 광선 포엠 맞으면 매우 아프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정확한 사격을 펼쳐 나가 주셔야 무난히 체력을 아껴 나갈 수 있어요.

 

이런 앞으로 이동을 하고 있는데 길이 전혀 보이지 않고 있네요. 괜히 달려가다가 떨어져 죽을 수가 있습니다. 조심하면서 인투르젼2에서 등장하는 주인공을 여러분들은 이동을 해주시고 아무리 체력이 풀로 차있다 하더라도 떨어지면 바로 사망을 하고 있어요.주인공이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을 여러가지로 설정이 되어 있어 단축키 Q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바꾸어 나가면서 적들을 쉽고 즐겁게 제거해 나갈 수 있으면 무기마다 서로 다는 총알 발사 수를 지니고 있답니다.

 

꼭 알프스 산맥에 올라가 전투를 벌이는 듯 배경 화면을 보여주고 있어 무더운 여름날 게임을 즐기면서 시원한 배경에 힘입어 더위도 한층 더 날려 버릴 수 있는 좋은 시간을 한번 만들어 가는 건 어떨까요.이런 인투르젼2의 미션에서 다리를 건너가야 하는데 하필이면 적들이 공격한 바주카포에 맞아 다리가 무너져 버리고 있어요. 다행히도 높은 위치가 아니므로 체력이 줄어들 이 않고 있습니다. 빨리 악당들을 제거해주시고 언덕 위로 올라가 주세요.

 

현재 후물거리는 다리를 컨트롤하면서 한계 단식 올라가고 있는데 상당히 까다로울 정도로 올라가기 힘겹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여러 번 실패를 거듭나면서 운 좋게 간신히 올라갈 수가 있습니다.이제 조금만 더 진행을 하게 되면 늑대를 타고 등장하는 악당이 나타나는데 여태까지 본다는 매우 뛰어난 전투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움직이면서 이동사격으로 만 적을 무찌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힘들게 로프를 타고 우측으로 이동을 해온 주인공 이제 언덕 위로 올라가서 기지를 점령하려는 순간 갑자기 처음 나타났던 원형을 로봇이 등장하여 어름을 부숴버리면서 무섭게 공격을 펼치고 있습니다. 빠르게 물리쳐 주세요.일대 사로 치열한 시가지 전투를 벌여 나가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체력은 충분한 상태이니 이 정도쯤이야 너끈히 적들을 물리치면서 속 시원한 플레이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답니다.

 

아이고 깜짝이야 생각 업신 통나무를 건너는 순가 난데없이 이상한 괴물 로봇이 나타나 갈고리 같은 집개로 위협을 가하고 있습니다. 신경 쓰면서 컨트롤하여 집개에 붙잡히지 않도록 플레이해야 합니다.이런 세상에 세게의 라리로 마구 광선 표를 발사하면서 무섭게 공격을 하고 있군요. 주위를 돌아가면서 공격하는 패턴을 잘 잃어 나가면서 맞대응을 해주신다면 분명 죽지란 혹 무사히 로봇을 물리칠 수 있답니다.

하필 이렇게 다리에서 또다시 괴물 녀석을 만나게 되었는데 꼬리 쪽에 잡히면 상당한 공격을 입고 체력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조심해서 무한 사격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신경을 써줘야만 합니다.인트루젼2 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기 위해서는 사용자께서 직접 머리를 써나가면서 길을 만들어 적진으로 이동해 주야 무난히 보스가 있는 곳까지 이동하여 격전을 벌여나갈 수있답니다. 뭐 일단 처음에는 조작미숙이 심해서 컨트롤이 힘든부분이 있는것도 있는데 몇판 적들에게 숨지다 보면 충분히 숙달할수가 있으시니까 인내를 가지고 제일먼저 조작에 익숙해야 끝판까지 무난하게 가서 보스와 대전을 치를수가 있으시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