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그나마 요즘나온것중에 가장 최신버진인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를 지금 올려봤는데 마리오월드 플래시2랍니다.

왕국의 공주를 구하기 위해 혼자의 몸으로 나선 용감한 슈퍼마리오 항상 멜빵바지에 빨간색 모자를 눌러쓰고 길 다란 수염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로 벌써 30십년이란 시간동안 지상 최고의 캐릭터로 손꼽히고 있지요. 
슈퍼마리오 게임하기에서는 마치 배관공의 복장으로 열심히 횡스크룰로 멋진 플레이를 보여 주게 됩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원피스게임 -루피의대모험

방향키 스페이스바

 

이동과 점프 그리고 공격을 통해서 주변에 나타나고 있는 여러 가지의 함정들을 알맞게 피해 나가면서 각종 몬스터를 회피하거나 밟아 죽이면서 각 거점까지 빠르게 달려 나가야 합니다. 

슈퍼마리오 게임하기에서는 화면처럼 블록들을 파괴해 주시면 동전을 획득해 주셔야 하는데 100개를 먹게 되면 특별 캐릭터 보너스가 지급되고 있으니 기억해 두시고 열심히 동전을 빼놓지 말고 먹어 주시기 바랍니다. 

물음표가 된 곳에 있어서는 좋은 아이템들이 놓여 있으니 무조건 몸을 큼직하게 만들어 주는 버섯을 먹어야 보다 안정적으로 플레이를 이룰 수 있게 됩니다. 

꽃은 바로 원거리 무기라 할 수 있는데 콩알 탄을 전방에 쏘아 되면서 출현 하는 모든 적들을 보다 손쉽게 제거해 나가며 더욱 원만하게 목적지로 이동해 갈 수 있어요. 

보스를 공략하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한데 두꺼운 등껍질을 하고 있는 쿠퍼녀석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우측에 놓여 있는 레버를 잡아당기면 끝난답니다. 재미있게 슈퍼마리오 게임하기를 플레이 하면서 부디 공주를 구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