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곰팡이 키우기 게임하기

지금과 같은 작품들을 엄청 중독성이 강력하게 오랜시간 즐거움을 더해 주는 곰팡이 키우기 게임하기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최초 작은 곰팡이를 성장시켜 나가면서 열심히 거대한 세균이 되도록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스테이지 형태로 진행을 이루고 있는 재미난 작품이랍니다. 바로 여러분들은 곰팡이 키우기 게임하기를 올려드렸으니까 재밌게 하기만 하면되신답니다. 바로해보세욯ㅎ

방향키

우선 다른 키우기하고는 다른 방식의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보통 서버 안에서 치열한 순위권 쟁탈전을 펼쳐 나가는 것이지만 해당 게임은 오로지 싱글로만 즐길 수 있어요. 

보시다시시피 곰팡이 키우기 게임하기의 스테이지 또한 지정되어 있는데 미션을 클리어 하고 나면 더욱 성장한 상태로 다음 장소로 이동하여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을 열심히 잡아먹어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대수롭지 않은 세균 덩어리라 할 수 있지만 요녀석이 점점 커지면서는 그 어떤 것도 막을 수 없을 만큼 강력하여 해당 곰팡이가 지나가는 지점은 모든 것이 전염이 되어 사라지고 있답니다. 

차후 집이나 건물들을 집어 삼킬 정도로 엄청 강력한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게 되는데 특히 지구를 모두 집어 삼키고 차후 우주로 나가 목성 금성 과 같은 별들까지 먹어 치우게 됩니다. 

최고의 즐거움을 안겨다 줄 수 있는 그런 작품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해당 곰팡이 키우기 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을 마음껏 즐기면서 오늘 하루는 조금 여유롭게 편안한 하루를 맞이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