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파킹퓨리2

2018. 6. 20. 01:00



파킹퓨리2

모든 분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파킹퓨리2 자동차 주차게임으로 정해진 공간에 차량을 이동시켜 알맞게 파킹해 주시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항상 표시판을 따라 다니면서 주변 차량이나 또는 인도에 충돌을 최소한으로 운전을 해야지 모든 미션을 쉽게 공략할 수 있어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팩맨 게임하기 [고전]

파킹퓨리2를 할때에는 실제로 운전을 하듯이 해야하는게 포인트에서 핸들을 어떤 방향에 놓는냐에 따라서 회전반경을 틀려지니까 잘 판단해서 주차선에 잘 주차를 해주면 되네요.

 

방향키

우선 준비된 파킹퓨리2 미션이 무려 10가지로 되어 있으며 하나당 총 3개의 다양한 차량들을 집접 키보드 방향키를 통해 컨트롤 해주셔야 합니다. 비록 단조로운 조작 방식이지만 조금 복잡할 수 있어요.

 
 

이동중 그 어떤 것과도 충돌을 하게 되면 내구도가 손실 되는데 부딪치는 강도에 따라서 적게는 절반 또 크게는 한칸정도 별이 소멸해 버리고 있으며 3개의 스타가 사라지면 실패로 돌아갑니다.

 
 

다행히 플레이 재한 시간이 설정되지 않고 있어 천천히 느긋하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섬세한 컨트롤을 보이면서 가장 안정적으로 파킹을 시켜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일반 승용차부터 시작하여 특수한 차량까지 모두 여러분이 운전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 주세요. 무엇보다 엄청나게 비싸 보이는 차량을 자유롭게 이동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갖갖추고 있습니다.

 
 
 
 
 

주차를 하는 플래시 상당히 많이 출시되었는데 다른 한두 번쯤은 모두 즐겨 보았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지금의 파킹퓨리2에서는 보다 실전과 같은 진행 방식을 통해서 더욱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