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시간에는 즐겁게 즐길수있는 슈퍼치비라이트라는 1인용모험게임을 다함께 해보겠습니다. 

평화롭기만한 마을 안에 쳐들어온 괴물들을 제거하기 위해 멋지게 나선 주인공 부모님께 전투 방식을 배우고 주변을 맴돌고 있는 괴물들에게 다가가 거침없는 공격을 통해 적들을 제거하게 됩니다.

꿀잼 플래시도 즐겨봐요!!

슈팅 디펜스게임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는 것 같아요. 

마을을 돌아 다니면서 몬스터를 물리치고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몹들을 잡을 뿐 아니라 재미난 슈팅 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1인용모험게임인데 여러분들이 지금 즐겁게 해보세요.

마우스

 

절벽에서 칼을 들고있는 주인공의 모습이 정말 멋지군요. 그럼 하단 스타트를 눌러 본격적 미션을 시작을 해봐요.

 

 

 

 

 

또한 몹들을 처단하면서 경험치를 보상받을 수가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체력과 공격 그리고 방어력이 높아지고 있어 1인용모험게임에서는 높은 레벨을 유지하면 할수록 몬스터를 잡아내는데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답니다.

 

 

 

귀여운 여자아이가 단신으로 아름다운 마을을 수호하기 위해 마을에 있는 상점들 npc들에게 다양한 퀘스트를 부여받고 수행하는 방식으로 더욱 재미를 누릴 수 있어요.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높은 보상을 받아 가면서 더욱 빠르게 장비들과 경험치를 보상받게 됩니다.

 

 

 

1인용모험게임 마을 안에 보시면 여러 가지의 상점 같은 것이 준비되어 있는데 안으로 들어가주시면 여러분을 위해 여러 가지의 퀘스트가 모두 준비되어 있으며 레벨 조건에 따라서 진행 방식이 정해져 있습니다.

 

 

짧은 키에 조금만 단검 갖은 것을 사용하면서 적들을 공격하는 캐릭터를 보고 있으면 왠지 너무 빈약해 보이면서 깜찍한 느낌이 들고 있어요. 하지만 후반부로 가면 갈수록 좋은 장비들을 통해 대범한 액션을 펼쳐 보이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