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미운사람때리기게임 추천 - 웃긴플레시

 

 

미운사람때리기 게임인데, 오늘은 너무 재미있고 신 나게 화풀이를 할 수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 드릴까 하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여러분께서 꼭 한번 때려주고 싶은 사람의 이름을 설정해 주시고 키보드를 이용하여 못생긴 캐릭터를 무차별 공격해주시면 다양한 표정을 지으면서 고통스러워 한답니다. 한대 두 대 맞을수록 더욱 웃기게 표현하고 있어 전혀 불쌍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고 더 많이 혼내 주고 싶다는 불굴의 의지가 무척 담기게 되는 미운사람때리기랍니다.

 

미운사람때리기게임 컨트롤 왼손 ZXC 오른손,./ 사용

 

현재 공격 방식에 대해서 너무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소 있군요. 하지만 작품에서는 한글 키로는 동작이 하고 있지 않으니 참고해 줘시고 영어 키로 뒤바꿔 주신 다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아 그럼 유저들께서는 사각 박스에 싫어하는 누군가를 이름을 적어 주신 다음 신이 나게 두들겨 패주면서 쌓여 있던 나쁜 마음과 모든 스트레스를 한방에 플어 버리고 시원스러운 마음을 갖출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제 본격적인 구타가 연달아 시작되면서 두 주먹으로 사정없이 묻지만 공격을 가하고 있는데 한방씩 맞을 때마다 리얼한 표정을 보이고 있어 예상보다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이런 얼마나 아팠으면 커다란 눈동자가 밖으로 튀어나오면서 입을 쫙 벌리고 있는데 그래도 한번 때리기 시작했으니 마무리 짓은 그 순간까지 좀 더 높은 가도록 주인공을 구타를 가해 주세요.

 

마무리 단계라고 문구가 뜨게 되면 야구 배트를 이용하면서 더욱더 강력한 공격을 입혀 커다란 상처를 만들어 놓을 수 있는데 마구 휘둘러 다시는 웃는 얼굴로 돌아다니지 못하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딱 보아도 주먹을 부르는 사나이라 할 만큼 때리면 때릴수록 맞는 표정이 구타를 무지하게 부르고 다니고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미션이 종료될 때까지 계속적인 공격을 펼쳐 보이시면 됩니다.

 

 

왠진 두툼한 빨간 입술이 눈에 거슬리고 있습니다. 입수를 이번에는 무자비하게 공략하면서 더욱 부풀어 올라 커지게 한번 만들어 보시면 지금보다 아주 못생긴 캐릭터를 볼 수 있게 됩니다.이런 이건 뭐 보나 마나 너무 강력한 어퍼컷을 맞게 되이빨이 몇 개는 부러졌을 것 같은데 그래도 기왕 부러뜨리건 모조리 다 없애 고 틀 리를 할 수 있도록 거침없이 날려 주도록 하세요.

 

두 개의 손가락으로 손칼 찌르기를 보여주는 사용자 참 말로 재미있는 방식으로 공격을 하고 있는데 실제 이렇게 손가락으로 눈을 강력히 찔리게 되면 한동안 앞을 전혀 볼 수가 없지요.미운사람때리기 게임에서 등장하는 사람은 참 주인공 얼굴을 보고 있으면 꼭 길거리에서 기나 가다 만나면 한대 대려 주고 싶을 정도로 구타를 유발하게 만드는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 마음 편안히 때릴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 더욱 신이 난다는 것을 여러분께서는 직접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미운사람때리기게임에서는 여섯 개의 키를 조작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면상을 두들겨 패주면서 쌍코피가 줄줄 나오게 할 뿐 아니라 너무 심한 충격으로 인해 주동자가 툭 튀어나오는 우스 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게 된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