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센스가이에서는 아주 재미있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플래시들을 하나만 소개해 드는데 이번에는 귀여운 물고기 키우기 게임을 올려봤습니다.

이겜의 특징은 누구나 손쉽게 물고기를 키어 나갈 수 있는 것으로 최초 작은 고기를 컨트롤 하여 먹이들을 잡아먹으며 무럭무럭 성장해 나가는 성장형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기를 여러분들은 위에서 모두 할수가 있으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미사일피하기

방향키 - 이동 스페이스바 - 특수 능력

화면처럼 물고기 키우기 게임을 시작하면을 보시면 매우 작은 고기를 여러분이 직접 마우스 드래그및 키보드를 통해서 이동시켜야 하는데 꼭 물속에 들어가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있어 조종하게 조금 어렵답니다. 

먹이가 나타나면 신속하게 달려가 먹고 자신보다 큰 고기가 나오는 다른 곳으로 안전하게 피해야지만 잡아먹히지 않고 계속해서 스코어를 쌓아 가면서 몸을 키워 나갈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몸집을 키우면서 점수를 높여 나가는 목적을 지니고 있는데 이와같이 유사한 플래시들들이 상당히 많이 출시되어 플래시를 즐기는 분들에게 즐거움을 가득 안겨주고 있습니다. 

특별한 아이템이 나타나지 않고 있으면 시간이 많이 흘러갈수록 큰 고기 위주로 나타나고 있어 그만큼 점수를 높게 올리는데 있어 전혀 어려움을 느낄 수 없답니다. 

이렇게 오늘 이물고기 키우기 게임을 소개하게 되었는데 요즘과 같이 폭력적이거나 사행적 게임들과는 다르게 매우 건전함을 지니고 있어 누구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