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어린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만화 영화로 이렇게 포켓몬스터 게임하기가 플래시로 출시되었답니다. 여러 가지 몬스터들을 수집하면서 턴 방식제로 각종 몬스터와 격투를 벌이는 형태로 아주 중독성이 높고 재미있답니다. 열심히 플레이 하면서 레어급에 달하고 있는 포켓몬을 구하는 목적을 달성해 주세요. 

포켓몬스터 게임하기가 시작하게 되면 우선 붉은 색으로 느낌표가 나타나는 쪽을 향해 이동을 해주시면 되는데 그곳에는 랜덤으로 몬스터들이 출현 하고 있어 싸움을 통해 승리를 하고 경험치를 얻어야 합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2인용 플래시 재밌는 배드민턴 

마우스클릭

사용자가 지니고 있는 몬스터는 처음 하나의 필살기만 사용할 수 있으나 여러차례 레벨업을 달성하면서 하나씩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무조건 많은 사냥을 통해 렙을 올려야 합니다. 

보통 포켓몬스터 게임하기에서 자신보다 높은 렙을 가지고 있는 몹들은 잡기가 상당히 어렵답니다. 그만큼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사냥을 열심히 하고 렙을 확실하게 올려 주셔야지 안전감있게 플레이 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가지고 있는 포켓몬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서 실시간으로 무한으로 바꾸어 가면서 경기에 임할 수 있으며 서로 모든 몬스터가 쓰러질 때 까지 싸움을 하게 됩니다. 

마을 시작점 하트가 생성되어 있는데 이곳은 바로 차감된 에너지를 가득 채워 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 전투에서 손실된 hp를 꼭 채우고 다른 지점으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요즘 포겟몬고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해당 작품도 마찬가지로 심심할 때 나름 재미있는 포켓몬스터 게임하기라 생각해서 이렇게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