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젠 멋진 슈퍼솔져가 되는 아빠와나 군인편 게임을 올렸네요. 

너무 재미있고 중독성이 뛰어난 아빠와 나 시리즈로 오늘은 군인편을 소개해 드립니다. 횡스크룰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탱크와 헬리콥터를 탑승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출현 하는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적들의 본진을 탈환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달팽이게임 - 스네일밥

아무튼 리뷰및 공략의 소개는 아래에서 볼수가 있는데 여러분들은 이시간 아빠와나 군인편만 즐겁게 해주면될거같네요. 

바로해보세요~

이동 방향키/ 점프 A /공격 S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하여 간단한 조박방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본격적인 스테이지에 돌입 하기전 미리 연습을 조금 해주고 아빠와나 군인편 스타트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이동과 공격 점프 그리고 슬러그 탑승등 모든 키가 단조롭게 구성을 이루고 있어서 상당히 손쉬운 컨트롤을 바탕으로 모든 미션을 마음껏 클리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의 생명은 무한으로 제공되고 있지 않고 있으며 일정한 수치까지 데스를 당하게 되면 끝이 나고 현제 까지 획득한 스코어가 바로 기록으로 남고 있습니다.

 

열심히 우측으로 이동하면서 최대한 죽임을 당하지 않고 적들의 기지들을 힘차게 공격하여 탈환하는 목적을 가지고 재미있고 생동감 넘치는 즐거움을 제대로 누릴 수 있어요.

 

무기는 마치 물폭탄 처럼 바로 앞에 떨어지고 있어 공중 유닛들이나 멀리있는 적들을 잡기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키를 계속 누리고 있으며 사정거리가 상당히 길어진답니다. 재미있게 아빠와나 군인편게임하기를 즐기면서 좋은 시간 가져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