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엄마의 음모때문에 힘들어하는 주인공 오늘은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를 플레이 해볼시간이에요.

어느 누가 플레이 하여도 플래시버전성이 너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지금의 플레시는 엄청 유면한 게임으로 여러국가에 널리 펴져 있답니다. 얼마 전 유튜브에서 공략 영상을 보았는데 마지막 엔딩까지 보기 위해 몇 시간을 투자하여 간신히 클리어 할 만큼 여러분도 적지않은 시간을 소비해야만 숨겨져 있는 모든 엔딩들을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총게임 - 인트루젼

이번 플래시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는 단순히 모험 슈팅과 같은 게임이 절대로 아닙니다. 스토리를 조금 이해하시면 매우 성경에 관련된 이야기들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동 방향키  E : 폭탄 스페이스바 : 템먹기1 Q :템2

 

[알립니다. 데모버전에서 정식버전으로 2018년12월21일 변경해서 올려드렸습니다.]

 

 지금까지 해온 플래시중에서 가장 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남고 있답니다. 마치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올 정도로 작품성이 대단히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으니까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에서의 스토리 내용은 대충 이러합니다. 광신도인 엄마가 계시를 받고 자신의 아들을 죽여 제물로 받치라는 말을 듣고 그대로 행동으로 옮기려 하지 아들 아이작이 깜짝 돌라 방안에서 비밀들을 찾아 탈출을 하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지하문은 바로 지옥과 같은 형태로 이루어져 있는 무시무시한 던전으로 온갖 괴물들이 계속해서 몰려 나와 주인공을 무섭게 괴롭히고 있답니다.

 
 

한번 죽으면 모든 것이 끝이 나고 있으니 항상 조심히 컨트롤 하면서 각 던전을 마ㅅ스터 해야 합니다. 특히 보스급들은 정해진 패턴만 잘 기억하면 쉽게 물리 칠 수 있게 됩니다.

 
 
 
 
 

간혹가다가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이 오류가있는데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다면 새로고침을 눌려 주셔야 하는데 F5를 눌러 주시면 바로 새로게 실행이 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