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약간 맛깔탕 병맛 플래시라 알려져있는 아빠와나 아빠편을 지금 올렸네요 ㅋㅋ

 상당히 타격감 높은 재미도를 유지하고 있는데 바로 오늘은 엄마편으로 시원한 해변가에서 전기톱을 들고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사람들을 물리치는 엽기적인 행각을 보이는 게임입니다. 정해진 가스 게이지가 모두 떨어지는 순간까지 많은 킬 수를 획득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어요.

지금바로 아빠와나 아빠편을 하면서 재미를 맛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제미있는좀비제거

이동 방향키 공격A

시작하게 되면 빠르게 우측으로 날려나가 도망치고 있는 사람들을 공격해야 합니다. 또한 아빠와나 아빠편 게임하기에서는 주변에 나타나는 야자수 나무에는 가스통이 숨겨져 있어 획득하시면 일정량 채워진답니다.

사람들은 저마다 살기위해 상당히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면 또 다른 사람들은 나무 꼭대기 까지 올라가고 있어요. 하지만 강력한 전기톱을 가지고 있어 길다란 나무를 자르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횡스크룰의 엽기적인 게임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보통 아빠와나 시리즈들은 이런 타격감이 뛰어난 바탕을 통해서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들에게 커다란 활력소를 제공해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우선 플레이 시간은 매우 짧게 느껴질 수 있는데 무적판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오랜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가스 게이지가 바닥나지 않은 모드를 즐겨 보세요.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채워 주는 게임으로 오늘 이렇게 현재 게임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보통 아빠와나 아빠편으로 알려져 있지만 솔직히 엄마편에 더 가깝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