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신나는 스포츠경기를 치르는 해변의배구 게임으로 적당한 재미와 즐거움을 채우다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한때 오락실에서 플레이 되었던 게임인데 그때 까지만 해도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이루었답니다. 엄청 오래된 게임이지만 가끔 심심할 때 진행하고 엄청 좋아요. 

본격적으로 진행하시려면 위에 올려진 해변의배구 게임을 즐겁게 해보시면 되실꺼같네요. 간략 리뷰는 밑에서 보면되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전쟁시대3

1P ←↑→↓ : 방향키 ; : 점프 ' : 공격 2P F,T,H,G : 방향키 A : 점프 S : 공격

경기가 시작하게 되면 사용자는 항상 좌측에서 시작을 하게 되는데 정해진 점수를 상대방 보다 먼저 획득해야만 우승을 차지하고 다음 상대국과 또다시 맞대결을 펼쳐 나가게 됩니다. 

해변의배구 게임에서는 4명의 선수들이 서로 호흡을 맞추어 가면서 공격과 수비를 겸비하고 있는데 중앙 네트를 중심으로 상대 진영에 배구공을 내려 꽃아 주면 득점을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후반부로 진행을 이룰수록 상대들은 더욱 강력한 공격을 펼치고 있어 제대로 컨트롤 과 집중력을 보이지 않은 다면 절대로 쉽게 이길 수는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서브를 넣을 때 필살기도 따로 있어요. 물론 저도 해본적이 있는데 하도 오래되어서 기억이 안나는 군요. 아마 네이버 검색하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군요. 

 

4판정도 클리어 하고 나면 상당히 어려운 상대와 대결을 펼치는데 항상 여러분이 낮은 스코어 상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연속으로 공격을 성공 시켜야만 효과적인 해변의배구 게임 플레이를 이루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