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시간에는 멋진 액션과 그리고 보기드믄 맛깔나는 타격감의 최고로 손뽑히는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를 해보세요.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으악!! 이건 완전히 제가 제일먼저 업데이트 되면 올리려고 했는데 버전업된게 벌써 다른 블로거에 많이 올라가 있네요. ㅠㅠ

실감나는 대 전투를 벌이는 플래시로 오늘은 바로 한때 우리 한국에서 만화영화로 방영이 되었던 두 가지의 작품들이주인공이 총출동을한 격투게임을 소개해드립니다. 

두명이서 할수있는 플래시도 해보세요

 

☞ 2인용 배드민턴 게임

우선 퀄리티가 생각 보다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실제와 똑같이 구현되고 있어 마치 만화를 보는 것 같은 즐거움도 얻을수 있는데 여러분들께서는 위에서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를 바로 즐길수가 있지요.거침없는 공격을 보여주고 있어 한층 더 높은 타격 데미지를 느낄 수 있어 매우 통쾌함도 누리게 됩니다. 이런 기가막힌 플래시를 지금부터 즐기시면서 생활의 활력소를 크게 얻어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에 업뎃되면서 여러 가지 캐릭터들이 몇명이 추가가 되었다고 하는데 오늘 급하게 포스팅한다고 자세한 캐릭터 올라가있는 명단을 구하기 어렵군요. 먼저 화면이 바뀐게 보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전에있던 두 캐릭터가 눈을 부릅뜨고 액션을 했던 그 모습이 더 보기 좋았던거 같은데 조금 블랙색상에 촌스러워진 느낌이라는건 지울수가 없네요. [이건 제 순전히 주관적인 개인생각이에요 ㅎㅎ]

 

1p 이동:WASD 공격 JKLUIO 

2P 이동:←↑→↓공격 :123456

콤보강의 영상도 함께 봐주세요. 구버전이지만 지금 신버전에 전부 적용이 가능하신데 화면이 작으신분들게서는 전체화면으로 전환후에 보시면 보기 편할꺼랍니다.

 

이제 멋진 승부를 펼치면서 대결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군요. 맨위에 노란색으로 되어있는건 여러분들의 캐릭터의 체력치 즉, 생명치이고 그리고 중간에 숫자는 대전시간을 의미합니다. 

화면처럼 저는 2인용으로 즐기는걸 스크린샷을 해서 올려봤어요. 각기 스킬구사의 경우에는 키보드를 이용해서 특수공격을 할수가 잇으며 손이나 발등의 기본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하기는 힘드니까 필수적으로 스킬을 사용하는 법을 꼭 익혀서 플레이 할것을 강력 추천드리네요.

 

 아니 자기가 이겼다고 폭포수가 있는 곳에서 똥폼잡고 있는 저 캐릭터 웃기네요 ㅋㅋ 아무튼 적들에게 이기고 나면 멋진 포즈를 취할수가 있네요. 두 가지의 만화영화의 등장인물들이 이렇게 많이 모여 대범한 전투를 펼치고 있는데 평소 과격한 게임들을 즐기는 분들이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를 플레이하기 좋을 것 같아요.

 

실감이 나는 그런 대전 액션 플래시로 지금까지 해온 것들과 비교해 보아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꾸준히 업데이트를 이루어 온 것 같아요.

필살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하단에 놓여 있는 푸른색의 게이지를 최대한 체워 주셔야 하는데 엄청난 공격 데미지를 지니고 있어 지고 있더라도 역전의 기회를 노릴 수 있어요. 원거리 공격을 자주하는 캐릭터를 만날수록 처치하는게 여간 어려운게 아닌데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순간에 강력한 스킬을 구사해야하는지를 먼저 잘 습득하고 상대편에게 치명타를 입혀서 잘 이끌어 가시면됩니다. 쉬운상대를 만나고 만만하게 보시다가 어려운 기술을 쓰는 대전상대와 맞닥드리면 당황하니 미리미리 블리치 vs 나루토 3.0 플래시게임을 하시면서 연습을 하는것을 추천드려보네요.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특정키 하나만 눌러 곧바로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어 단순할 만큼 쉽게 전투에 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누구나 멋진 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화려한 전투속에서 여러분들이 승리를 꼭 해주시고 친구들과 함께 대전이 가능한 나루토 vs 블리치 3.0 게임하기를 지금 즐겁게 하면될꺼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