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곰팡이 키우기 게임하기인데요. 1인용으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아주 미세한 작은 곰팡이가 차후 지구의 모든 것을 잡아먹어 버리고 우주로 나아가 각종 행성들까지 모조로 먹어 치구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곰팡이 키우기는 여러 가지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만큼 긴 시간동안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답니다. 

 

방향키

 

 

 

먼저 첫 단계부터 시작을 하게 되는데 바로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세포 키우기와 약간 비슷한 형태로 진행을 하고 있어 아주 쉽게 작은 곰팡이를 컨트롤 하여 육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 

곰팡이 키우기는 연구실에서 최조로 생성된 작은 캐릭터 하지만 처음에는 작은 세균 덩어리에 불가하지만 차후 엄청난 크기를 통해 모든 생명체들을 자유롭게 흡수시켜 나가면서 성장하게 됩니다. 

강력한 변종 바이러스라 할 수 있는 캐릭터 하지만 해당 작품에서는 말도 안되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오랜 시간을 즐기고 있어도 전혀 지루함을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최종 단계에 이르기전 지금에 있는 자동차 집 고층 건물 할 것 없이 요녀석이 지나가는 곳에서는 어둠으로 돌변하게 되어 있는데 이런 것이 실제로 존재하면서 세상의 쉽게 멸망하고 말겠죠. 

대기권 밖으로 나가서는 가까운 별 부터 시작하여 우주선을 타고 멀리 날아가야만 하는 생성까지 집어 삼키고 있어요. 그럼 여러분은 행성 중 가장 크다고 느낄 수 있는 태양까지 꼭 한번 먹을 수 있도록 곰팡이 키우기게임하기를 즐겁게 하면서 오랜 시간을 투자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