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고전 명작인 갤러그 게임하기를 즐겨볼 시간이랍니다. 

아주 옛날 오락실에서 플레이 할 수 있었던 게임으로 최초 1981년도 출시되어 우리나라 말고도 전 세계로 큰 유명새를 탓던 게임으로 슈팅게임 역사상 최고의 걸작으로 지금까지도 기억되고 있습니다. 

이때 까지만 해도 재미난 것을 찾기 힘들었을 정도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 했던 갤러그 게임하기인데 지금 현대판 플래시버전으로 즐겨봐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좀비게임 - 박스헤드더룸

시작: 스페이스바 이동: ←,→ 공격: 스페이스바

 

먼저 반짝이는 별들이 아주 많은 우주공간에서 플레이 되고 있는데 일정한 판을 클리어 하게 되면 보너스를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되는데 열심히 진행하면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 목적을 가지셔야 합니다. 

각 갤러그 게임하기 스테이지 마다 우주 벌레들은 좌우 방향에서 몰려나오게 되는데 신속하게 이동하면서 녀석들이 자리를 잡기 전 까지 최대한 많이 깔끔히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벌레들은 1진 2진 3진 이런 순으로 전방에서 후방으로 갈수록 강력한 적들이라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은데 특히 거미줄을 발사하는 녀석을 여러분을 인질로 끌고 가고 있습니다. 

갤러그의 진정한 묘미는 바로 우주선 끼리 합체를 할 수 있다는 것인데 1스테이지에서 벌레에게 일부러 잡혀준 다음 안전하게 구출하면 서로 합체하여 더욱 강력한 화력으로 적들을 없앨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어려워지고 있는데 상당히 중독성이 높을 정도로 꾸준한 재미를 불러 줄 것이라 생각이 드는 군요. 고전 갤러그 게임하기만큼 일종의 향수 게임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플레이를 이루면서 어릴때의 좋은 추억을 한번 떠올려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