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자동차주차게임

승용차를 정확한 위치에 파킹을 시켜야하는 자동차주차게임을 소개해보는데 아주 매력적인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넓은 주차공간 안에서 펼쳐지는 만큼 실제와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총 10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오랜 시간동안 활력소 넘치는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박스헤드 2인용 ★ 추천

플레이시에 여러가지 짜증나는 쟁애물은 물론이고 다른 차량들이 많이 나오는데 유저분들은 그것들을 요리조리 잘 피해나가면서 게임을 하면서 정확히 파킹할곳에 컨트롤 하면서 하면됩니다.

방향키

 

우선 자동차주차게임의 첫 단계부터 하나의 미션을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3종류의 차량을 순서대로 컨트롤 하게 되는데 모든 것이 키보드 방향키만을 가지고 속시원하기 진행되고 있어요.

 
 

너무 간편한 조작 방식을 통해서 하나씩 알맞은 공간으로 들어가 주면 임무를 완료하는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별이 3개 주어지는데 충돌을 할 때 마다 절반 또는 한칸이 소멸합니다.

 
 

별은 3개의 차량을 모두 완벽하게 파킹하는 순간까지 누적이 되고 있으며 많을수록 미션을 클리어 하고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앞뒤 전혀 상관없이 무조건 노랑색 지점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주차를 해야 하는 공간은 노란색의 화살표로 자세하게 표시가 되어 있어 길을 찾는데 있어 전혀 어렵지 않고 바로바로 찾아내면서 안정감 있는 플레이를 유도해 주고 있네요.

 
 
 
 
 

항상 백퍼센트 정확하게 파킹을 해주셔야지 조금이라도 삐져나오게 되면 절대로 임무는 완료되지 않고 있으니 자동차주차게임하기를 하면서는 여러분들이 알맞은 컨트롤을 즐기면서 여러분의 운전 실력을 향상 시켜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