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실시간 가장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그런 게임이 뭐 없을까 하면서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의 오리지널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를 여러분들은 이시간에 꼭 한번 진행해 보세요. 

컨트롤이 상당히 쉽고 각 스테이지마다 클리어 하는 재미가 남다를 정도로 뛰어난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 주고 있습니다. 

왕잼!! 꼭 해야하는 플래시 추천!!

팔라독게임 ★ 꿀잼 

☆플레이 하면서 간단한 팁아닌 소소한 팁은 여러조각으로 이룬 블록들을 가지고 순조롭게 반듯한 모양으로 쌓아 가면서 미션을 하나둘씩 클리어 해나가면 됩니다.

  블록 모양을 변화시켜 주셔야 하는데 빈 공간이 생겨나지 않도록 신중히 떨어지는 벽돌들을 알맞게 설치해 주셔야지 보다 성공적으로 높은 점수대를 형 성해 나가면서 레벨업을 순조롭게 이룰 수 있답니다.

블럭들 이동시키기는 방향키 와 아래로 빠르게 드롭시키기는 스페이스바를 클릭해서 조절하면됩니다.

위에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시작화면은 왼쪽 화면처럼 나오면서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는데 여러분들은 스타트를 눌러서 진행이 가능하지요.

중반부에 있던 제가 하고있는 모습들을 스크린샷을 본격적으로 찍어서 올려보네요 ㅋㅋ

플레이시 화면처럼 비어있는곳에 도형들을 잘 넣어주면되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유저가 컨트롤을 직접 설정도 가능한 버전이에요.조각은 보통 여덟 조각으로 준비되어 있어 등장하는 것은 항상 똑같은 미션을 진행하여도 언제나 랜덤으로 나타나고 있어 재미도를 더욱 높여 주고 있는 플래시 게임인 것 같아요.

 

아쉽게도 화면에서는 거의 한계치에 도달해서 게임오버가 되겠네요 ㅠㅠ

진행할때에는 한줄씩 쌓아가게 되면 점수 그리고 라인 수치가 하나씩 차감을 이루고 있답니다. 잘 컨트롤을 해줘서 각 도형및 블럭을 사이사이 구멍에 잘 끼워넣기해서 많은 점수를 내보시면 무사히 모든 판을 깰수가 있으시답니다.

 

이게 첫판에서는 쉽게 난이도가 형성될지모르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내려옵니다. 어지간한 민첩성과 순발력으로는 도형들을 맟추기가 힘들더라구요. 화면처럼 일자가 솔직히 가장 좋은 아이템이에요. 일자로 세로나 가로로 집어넣으면 블럭을 한번에 제거하기가 편하지요~ 각 스테이지마다 정해놓은 라인 횟수를 모두 제거해 주시면 바로 클리어 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간답니다.

보이다시피 알록달록한 모양의 다양한 블럭들이 속속 나오지요~ 둘두 화면에서 ㅜ가 나오는데 저게 좋긴한데 조금 난감할때도 있으요~

매우 집중력이 필요한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로 알려져 있으며 컨트롤이 상당히 중요성을 차지하고 있다 설명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답답하고 심심할 때 가장 즐기시기 좋은 게임이라 할 수 있답니다. 

즐거운마음으로 즐겨보시면 짜증나는 일들도 모두 떨칠수가 있을꺼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