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막강한 재미와 그리고 빡친게 먼지를 보여주는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하기를 올렸답니다.

아주 재미있고 박진감이 넘칠것만 같은 어려운 게임으로 사용자는 각 미션에 정해진 도착지점 까지 붉은색의 사각형을 목적지까지 푸른색의 구슬들을 알맞게 피해 나가면서 안전하게 도달해 주시면 되는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30단계로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의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지금 모두 해봐요 위에서~!!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주차하기 - 자동차컨트롤

방향키

제목처럼 절대로 만만하게 보아서는 안될 만큼 극심한 난이도를 구성하고 있을 정도로 첫 단계부터 여러차례에 걸쳐 임무를 실패하는 모습을 모여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 스테이지에 놓여 있는 구슬들은 상화좌우로 이동하고 있으면 항상 똑같은 패턴으로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서 빈틈만을 골라 가면서 여러분 스스로 알맞은 컨트롤을 보여야 합니다. 

이동하는 도중 노란색 구슬은 무조건 먹고 움직여 주셔야 합니다. 만약 단 하나만 빼놓아도 도착지점에 도달해도 미션이 클리어 되지 않고 있다는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레벨이 높아지면서 점점 더욱 어려움을 느끼게 해주는 게임으로 지금까지 아주 많은 분들이 멋진 플레이를 보여 주었을 만큼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진정한 고수들의 멋진 클리어 영상을 쉽게 찾아 볼 수도 있어요. 

비록 극심한 난이도를 여러분들에게 보여 주고 있지만 나름대로 클리어 하고 나면 성취감을 최대한 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열심히 플레이 하면서 최소한의 시간으로 모든 미션을 공략해 보세요. 

꿀잼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 재밌게 지금 시작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