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치과수술게임 - 엉터리의사

 

 

☆안녕하세요 치과수술게임인데 오늘은 이빨이 너무 아파 찾아온 환자를 처음부터 진찰하면서 이빨을 뽑아 임플란트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치과 수술 게임인데 다소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요. 아무런 치과 지식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열 번 이상 진행해도 클리어하지 못할 정도로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으나 치과를 자주다 느는 유저들께서는 상당히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는 게임이라 설명을 드리고 싶어지는군요.

 

치과수술게임 - 엉터리의사 조작키는 마우스

 

어릴 적부터 이빨이 다른 아이들보다 많이 썩일주일에 2번 정도는 항상 치과에 다니곤 하였는데 치료할 때마다 그 두려움 지금도 치과 간판을 볼 때쯤이면 어릴 적 치료받던 생각이 문득 떠오른답니다.을 아하고 벌려 있는 생태에서 우선 엑스레이를 찍기 위해 보조 틀 리를 입안에 체워 놓도록 해주시고 기계를 사용해서 전원을 켜 주시면 부위를 섬세하게 살펴볼 수 있게 됩니다.

 

아이고 이런 이빨이 너무 섞충치가 모두 파먹고 말았는데 이건 아무래도 치료를 해도 뿌리까지 벌레들이 모두 파먹뿌리째 뽑아 버리는 수박에 없을 것이라 생각되고 있답니다.자 그럼 이빨을 뽑기에 앞서 우선 진통을 느낄 수 없도록 부분 마취를 해야 하는데 잇몸 주위에 깨끗하게 소독을 한 다음 마취주사기를 사용해 깊숙이 찔러 넣은 다음 약을 투약해 주시면 됩니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났으니 첼로로 상하좌우로 흔들면서 가뿐히 뽑아 주시면 썩은 에 빨리 완벽하게 뽑힌 게 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지금부터 시작이랍니다. 뽑는 순간 제한 시간이 주어지고 있습니다.까요.이록 가벼운 치과 수술이지만 상당한 시간이 계속되면 생명에도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모든 시술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는 섬세한 선택을 하면서 최선을 다해 주셔야 합니다.

 

심장 박동수가 점차 적으로 줄어들고 있습니다. 조금 더 서둘러 가면서 아픈 부위를 모우 치료해 주시고 임플란트를 끼워 마취에서 주인공이 깨어나기 전에 모든 작업그레이드를 마무리해주셔요.시원하게 잘 뽑혀있는데 이곳에 고인 이물질을 흡수기로 모두 빨아 낸 다음 청결하게 유지하여 더욱 새로운 방식으로 만들어진 이빨을 끼워 넣은 작업그레이드를 실시하게 될 것이니 긴장해주세요.

 

안쪽으로 깊숙하게 박아 넣은 다음 피가 나는 부분을 다시 흡수기로 빨아 드리고 주위를 치료하고 다시 겉 쪽에 사기로 만들어진 가짜 이빨을 끼워 넣어 주시기만 하면 완벽하게 과제들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치과수술게임은 남자아이가 아랫니 빨 이 아프다고 호소하면서 의사선생님께 진료를 받고 있어요. 처음 엑스레이를 찍어 본 결과 바로 수술을 해야겠다는 말을 전하고 부서진 이빨을 제거하고 인공으로 만들어진 튼튼한 새 이빨을 심는 작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여러가지 수술도구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그냥 도구만 정확하게 의사 선생님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전혀 히트가 주어지지 않고 있어 여러 번 과제들을 실패하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