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qwop - 웃긴달리기

2016. 12. 1. 11:29




 

▶qwop - 웃긴달리기

 

 

qwop 고수라는 엄청나게 병맛스러운 세상에서 가장 요상한 육상 경기가 펼쳐 지고 있어요. 온몸이 흐물거리면서 서있는것 조차도 힘겨울 정도로 무개 중심을 잡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을 느낄수있어요. 자 어서 원활한 플레이를 마음껏 즐기면서 안전하게 도착지점까지 무사히 이동만 해주시면 됩니다. 출발 지점 부터 시작 되는 캐릭터를 4가지의 이동키를 조작하여 한발씩 걸어 가는 방식으로 오랜시간 동안 목적지 까지 이동을 할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qwop 조작방법 : 좌측 QW / 우측 OP 

 

 

이번 병팔 게임에서는 상당한 시간을 투자 하여 플레이 해야 하는만큼 오랜 시간이 흘러 나가고 있어요. 누구나 간편하게 진행할수는 있느나 목적지 까지 도착하기가 남감할정도로 너무 어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제 고작 10미터 정도만 이동을 하였느데 역시 예상밖의 진행 방식을 비추고 있어 뛰어난 재미를 마음껏 즐길수가 있어요. 자 지금부터  상당히 약을빤듯한 엉성한 자세인만큼 중심이 잃지 않도록 조심히 키를 사용하여 무사히 이동할수 있도록 해주셔야 해요.

 

이런 이렇게 뒤로 넘어지려 하고 있는데 OP를 빠르게 눌러 가면서 다시 반듯하게 캐릭터를 일으켜 세워 놓아야 합니다. 아주 조금만 싫수를 하여도 너무 어의 없이 어린 아이처럼 넘어져 버리고 있으니 신겨을 많이 써야 합니다. 처음부터 살살 움직이려 하고 있지만 너무 민감하게 캐릭터가 반응을 하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이동을 해주셔야만 합니다. 자 어서 네가지의 KEY를 사용하여 원하는 목적을 만들어 나갈수 있을것이라 생각이 든답니다.

 

딱보아도 열심히 빠르게 달려 나가는것 같아요. 참으로 놀라울 만큼 어려운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이 되고 있으니 절대로 집중을 하지 않는다면 해당 게임에서 좋은 결과를 펼쳐 나갈수가 없으니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잘못 움직인다면 쉽게 넘어져 버리면서 게임이 종료되고 있답니다. 지속적으로 여러개의KEY를 사용하여 육상 선투가 트랙에 넘어 지지 않도록 해주셔야지만 목적지를 안전하게 이동하면서 진지한 재미를 보여줄수 있도록 하세요.

 

이렇게 정확하게 절반 50미터를 지나가면서 시간이 무척이나 지나가고 있어요. 아무레도 이번 경기에서는 30분 정도는 투자해야만 백미터까지 도달할수 있을것 같으니 지금부터 신중한 움직임을 마음껏 보여주셔야만 하니다. 어어 이렇게 또다시 뒤로 넘어 지려 하고 있으니 어서 신속한게 앞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예전에는 플레시 게임으로 이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작품을 참 재미있게 즐겨던 기억이 문득 떠오르게 하는군요.

꼭 전력 질주를 하는 모습으로 비추고 있는데 참으로 말도 안될만큼 엄청난 몸을 지니고 여찌 육상경기를 하고 있는지 참 대단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어주어리석다는 생각이 들고 있으니 참으로 괜찮은 게임 같아요. 멀리 뛰기 선수인만큼 높이 점프를 뛰고 있는 상태로 보이고 있어요. 자 어서 마지막 20M터만 더 이동을 하면 충분히 임무를 완료 할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마지막 까지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세요.

 

90M 넘어서면서 자신감이 더욱 생겨나는것 같아요. 이제 조금만 더 이동을 하게되면 서서히 목적을 완성해 나갈수가 있은만큼 주어진 임무를 보다 쉽게 원활하게 플레이 할수가 있으니 지금부터 넘어 지지않게 움직여 주세요. 역시 탐흘려 나가면서 수십분동안 힘겹게 목적지에 도달하면서 임무를 완성하는 모습으로 힘겹게 클리어 하는 모습이랍니다. 이번 qwop 작품은 참으로 오랜 시간 동안 끈기를 가지고 플레이를 해야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갈수 있어요.

이번 게임에서는 무조건 주인공이 런닝중 경기장 안에서 넘어 지지만 않는다면 미션을 클리어 할수 있답니다.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 마큼 주어진 목적을 달성해 나가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매우 뛰어난 재미를 보여줄수 있어요.아주 쉬운 조작방식으로 재미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니 열심히 가장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주시면서 100M터를 무사히 완주 할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