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병맛게임하기 -먹이주기

 

 

병맛게임하기 작품은 무서운 엄마 독수리 한 마리를 컨트롤하면서 오른쪽에 높은 언덕에 있는 많은 새끼들에게 먹이를 주는 과제들을 지니고 플레이하게 됩니다. 먹이로는 바닥에서 움직이는 아이들을 마우스로 드래그 하여 한 명씩 잡아먹히게 하면 되는 간단한 임무지만 오른쪽 둥지까지 이동하여 권총으로 공격을 하고 있어 한순간에 둥지 체력이 바닥이나 종료될 수 있답니다. 또한 배고픈 게이지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모두 바닥나버리는 이것 또한 임무를 종료하고 끝이 나가 말아요.

병맛게임하기컨트롤 조작 마우스

 

 

자 그럼일 레벨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고 있는데 꼬마 아이가 혼자 서서이고 있으나 빨리 가까이 다가가 마우스로 드레 이하여 잡아버린 다음 오른쪽에 있는 많은 새끼들이 있는 곳을 향해 내려놓으시면 됩니다.이렇게 잡아당긴 다음 둥지까지 놓치지 안 혹 내려놓으시면 배고픈 게이지와 둥치 체력이 조금씩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올려 주시고 오랫동안 버텨 낼 수 있도록 하셔야만 가장 좋은 점수를 취득해 나갈 수 있어요.

 

이런 갑자기 아이들을 너무 많이 잡아가서 그런지 경찰차가 나타나 순경들이 권총으로 공격을 하고 있는데 역시 아이들이 총을 쏘는 것보다는 몇 배는 더욱 강력한 화력을 보이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가장 먼저 제거해야 할 몬스터은 바로 커다란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는 순경 먼저 우선순위로 잡아내는 것이 보다 병맛게임하기에서는 효율적인 공격을 할 수 있으면 소중한 체력을 조금이나마 오랫동안 버텨 낼 수가 있게 됩니다.

 

처음부터 끝마무리 짓는 순간까지 계속해서 아이들이 몰려나와 둥지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놀라운 컨트롤을 자유롭게 보여주신다면 얼마던지 공격을 해오던 할지라고 충분히 모두 제압할 수 있을 거예요.여러분이 조종하는 독수리 또한 직접 공격을 당하게 되면 힐리 포인트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공격을 되도록 당하지 않게 해주면서 일정하게 체력을 높여 가도록 아이들을 빠르게 잡아 주셔야 해요.

 

 

현재 점수가 300점을 넘어 서고 있는 모습으로 아직 까지는 레벨이 너무 낮아서 아이들이 약한 공격을 하고 있어 전혀 어려움없이 플레이 되고 있지만 두단계 정도만 올라가도 조금 어려워 진답니다.먼 아이들이 새총도 아닌 실탄이 담긴 진짜 권총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일까요. 아무튼 유저들께서는 둥지에서 먹이를 바라고 있는 새끼들을 지켜 내기 위해 무차별 공격해 오는 몬스터들을 하나둘씩 모두 잡아 주시면 됩니다.

 

모든 차량들을 이렁게 들어 올려 높은곳에서 땅바닥으로 떨어 뜨려 거대한 충격과 폭발로 인해 많은 인원들을 한꺼 번에 물리칠수 있습니다. 커다란 차량일수록 빠른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파괴해 주세요.

 

가장 먼저 앞으로 달려 나오는 아이들 먼저 우선순위로 잡아먹히도록 해야만 높은 레벨을 보다 안전하고 수월하게 올라갈 수 있으면서 가장 높은 스코 어드 취득할 수 있게 됩니다. 어렵지 않게 플레이 되고 있어 컨트롤에 상당히 자신이 없는 유저들께서도 오늘만큼은 아주 즐겁게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리라 생각될 정도로 금방 레벨이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병맛게임하기에서의경우에는 특히 레벨이 높아질수록 아이들의 공격이 더욱 강력해져 금방 둥지가 파괴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