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미친말달리기게임하기 CLOP - 어려운컨트롤

 

 

☆미친말달리기게임하기 CLOP/ 오늘은 멋진 말 유니콘을 열심히 목적지까지 달리게 하는 과제들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어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페가수스와 동급을 이룬다는 주인공 비록 날개는 없으나 강력한 힘들이니 뿔이 예사롭지 않는 반응을 보이고 있죠. 조작 방식은 키보드 HJKL 이렇게 간단히 내게의 키보드의HJKL키만을 이용하여 뛰어가거나 걸어갈 수 있도록 해주시면 되고 무조건 조건 없이 넘어지지만 않으면 임무를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습니다.

 

미친말달리기게임하기 CLOP 조작 : 마우스 및 HJKL 버튼

 

자 여러분 그럼 지금부터 열심히 한번 목표물까지 단 한번에 임무를 멋지게 완성하도록 최상의 컨디션으로 실수 단한번 없이 임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낼수 있도록 해주세요.드디어 달리기 시작하는데 첫 스타트는 조금 마음에 들었지만 10초도 못가서 유니콘이 매우 힘들어 하는듯 머리쪽에 중심이 너무 쏠려 있는데 꼭 맨땅에 얼굴을 들이 받을것 같다는 느낌이 들고 있어요.

 

휴 다행이도 다시 재모습을 찾아 푸른 초원을 우화하게 걸어 나가고 있는데 역시 평지라서 전혀 어려움 없이 중심을 잘잡아가면서 이동을 할수 있어 참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에고 이렇게 잠깐 한눈을 판사이에 뿔달린 백마가 넘어 지고 말았으니 미션실패로 이어지면서 지금까지 이동해온 거리는 수포로 돌아가고 맨처음 츨발선 부터 다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미친말달리기게임하기 CLOP  반드시 한번에 완성해 내겠다는 불굴의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진행중이랍니다. 앞에 놓여 있는 작은 돌덩이 쯤은 그냥무심코 지나 쳐도 충분히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신경쓰지 마세요.아마도 이남자가 왼쪽에 있는 여성에서 유니콘을 이용해 편치즐 전달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착한 백마는 온갖 힘을 다해 불편한 몸을 가지고도 열심히 젖먹던 힘까지 동원하여 앞으로 이동하는것 같아요.

 

왼발 오른발 뒤발 앞발 서로 알맞게 순서대로 움직여 줘야만이 안정감있게 활보 할수 있습니다. 만애 하나 순서가 정확하지 않다면 이동은 할수 있으나 자세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걸 볼수 있어요.자세가 바보스럽고 우스광 스러운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어 더욱 재미있는 플레이 게임이라 설명을 드리고 싶을정도로 정말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여기서 벌어 지고 있습니다. 말이에요.

 

 

이제 높은 언덕을 올라 가고 있어요. 이번 언덕을 넘어가면 조금더 두려운 장애 물들이 원없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더욱 더 컨트롤에 신경을 써가며 집중을 해야 소녀가 있는 곳으로 이동할수 있을 겁니다.

 

미친말달리기게임하기 CLOP에서는 오른쪽 맨 끝 쪽부터 시작하여 왼쪽 끝 쪽에 있는 여자가 있는 곳까지 계속적인 컨트롤을 해나가면서 안전하게 수많은 장애 물과 함정들을 해쳐 나가면 험난한 질주를 해주어야 하니 대략 10분 이상은 진행해 주셔야 무난히 클리어할 수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약 절반 정도 이동을 하게 되면 크고 작은 돌덩이와 바윗 덩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수로라도 발로 밝고 넘어지는 일은 없도록 해야만 처음부터 다시 플레이하는 아쉬움은 남기진 않을 거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