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심심할 때 해볼 한만 조금은 병맛스러운 재미난 심심할때 플래시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릴 텐데 엄마 독수리가 먹이를 사냥하여 아직 날지 못하는 아기들에게 먹이를 가져다주는 게임으로 사람들을 잡아가 둥지에 하나씩 던져 주고 있답니다. 

 

조금 잔인한 면이 없진 않으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공격을 해오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어 상당한 집중력이 요구될 뿐 아니라 손 빠른 드레그를 해주셔야만 가장 높은 스코어에 도달할 수 있으니 심심할때 플래시게임을 진행을 하시면서 기록 경신을 위해서라면 필히 컨트롤에 엄청나게 만전을 기해 주셔야만 합니다. 

 

 

 심심할때 플래시게임

 조작 마우스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면서 우선 첫 단계부터 서서히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아주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다양한 즐거움과 재미를 마음껏 두릴 수 있도록 한번 해보도록 할까요.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지만 대략 10레벨까지 도달하게 되면 경찰들이 매서운 공격을 펼쳐 보이고 있으니 그다지 아주 쉽다 노는 생각되지 않고 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진행해 주셔야 해요.

 

 

이런 순찰차량이 등장하였으니 어서 경찰이 차에서 내리기 전에 가장 먼저 발로 잡아 올려 높은 곳에서 떨어뜨려 주시면 안전하게 순찰차를 파괴하면서 그 주위 일대에 있느 아이들을 모두 제압할 수 있게 됩니다.

 

아이들은 오른쪽 끝까지 이동한 다음 총을 꺼내 들고 둥지를 공격하고 있으니 체력이 조금씩 빠져나가는 것을 볼 수 있으나 한 마리씩 새끼들에게 먹이들 주면 배고픈 게이지만 현재 줄어든 체력이 보충되고 있어요.

 

  

 

아무리 체력이 많이 줄었다 해도 먹이만 충실히 가져다주면 다시 가득으로 충분히 채울 수 있어 더욱 높은 레벨을 이루면서 좋은  심심할때 플래시게임스코어를 획득하실 수 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로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이제 서서히 아이들이 한 명씩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몰려 오기 시작하고 있으니 더욱 빠른 스피드로 캐릭터들을 잡아 주어야 하는데 콤보로 연속해서 잡아 주면 보너스 점수를 받아 낼 수도 있답니다.

  

가장 콤보를 이루기 좋은 방법은 바로 다양한 차량들을 높이 들어 올려 떨어뜨려 주시면 거대한 폭발로 인하여 주위에 있던 아이들이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하면 쉽게 여러 콤보를 할 수 있겠죠.

  

여러분께서는 해당 플래시를 즐기면서 가장 중요시해야 할 것은 딱 세 가지 새끼들이 있는 둥지와 베고 싶은 게이지 그리고 직접 운영하는 독수리의 제 렉이 모두 하나라도 바닥이 나면 게임 종료가 되고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처음 진행하면서 8레벨까지 박에 가보질 못했네요. 하지만 신경을 써가면서 더욱 열심히 엄마 독수리를 조절한다면 십 레벨 정도쯤이야 아주 우습게 클리어할 수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필히 높은 단계까지 올라가 보세요.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심심할때 플래시게임으로 지상에서 움직이며 공격하는 아이들이나 경찰 그밖에 다댱한 인물들을 구별 없이 무조건 잡아 둥지에 올려 주면 포이트를 쌓아 가면서 레벨 없을 할 수 있지요. 당연히 레벨이 올라가면서 난이도가 한층 더 어려워져 경찰이나 군인들이 등장하여 더욱 강력한 공격을 퍼붓게 됩니다. 미션이 끝이 없이 진행되고 있으면 독수리나 둥지 체력이 모두 바닥이 나야만 해당 임무를 마무리 짓는 방식으로 임무를 무한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