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여친죽이기 - 엽기게임하기

 

 

☆이번 플래시 여친죽이기 게임은 사랑하는 두 여인이 서로에게 선물을 건네 주면서 다양하게 진행되는 스토리를 감상하는 게임인데 화면 하단에 여러가지 정렬해놓은 선물들을 마우스로 클릭을 통해 진행이 되고 있어요. 생각하지도 못한 뜻 하의 이야기들이 담겨 있는데 심심할 때 플레이 간단히 즐기시기 참 좋을 것 같아요.

 

여친죽이기 - 엽기게임하기  조작키는 마우스클릭

 

여자친구에서 선물 박스를 건네 주면서 골똘히 생각에 앉아 있는데 이것은 도대체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 궁금하다는 표정을 지으며 양손으로 붙잡고 이리저리 쳐다보며 생각에 잠겨 있네요.남자친구가 자동차를 클릭하자 멀리서 빨간 외재 차를 끌고 와 여자친구를 태우고 그냥 휙 하고 달아나고 있어요. 이를 보고 황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주인공 난데없이 총알이 날아와 머리를 관통하고 있어요.

 

똥 그림을 선택하니 갑자기 엉덩이에 호스를 꼽아 기관총처럼 응가를 여자친구 얼굴에 발사하고 있는 장면으로 참 가장 더러운 선물이라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로 많은 똥이 발사되고 있답니다.서로 애인에게 줄 선물을 준비해놓고 기대감에 부풀어 있는 두 사람 어찌 보면 참 다정해 보이지만 속만 음은 전혀 그렇지 않죠. 두 달 어떻게 상대방을 괴롭히고 죽일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만 잠겨 있답니다.

 

하단에 있는 구두를 선택하니 노랑머리를 날씬한 아가씨가 등장하여 남자친구는 여자를 자빠뜨려 얼굴을 수십 번 발로 밝어 죽을 때까지 때리고 이렇게 손을 잡고 활짝 웃으며 도망치고 있답니다.이번에는 여자친구가 남자에게 선물을 건네 주는데 너무 행복해하며 포장지를 열어 보니 빨간색 권투 글러 부가 나왔어요. 황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남자 하지만 그것을 다시 빼앗고 여자가 착용을 하고 있어요.

 

글러브를 차고 애인의 얼굴을 샌드백 대신 수십 방 내리치면서 이빨을 여러 개 날려 버리고 있어요 그러자 다시 강력한 펀치로 똥이 터져 나올 때까지 쉬지 않고 계속 구타를 가하고 있답니다.

텔레비전을 선물한 여성 너무 좋아서 빨리 달려가 의자에 앉아 tv를 보고 있는데 난데없이 군 이들이 사용하는 바주카포를 들고 와 텔레비전을 초전 박살을 내어 버리고 있다 빈다.

 

상당히 웃기면서 잔이 한 장면도 여러가지 나오고 있으며 서로 사랑하는 모습이 아니 복수하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마지막으로 비행기를 클리 하면서 멋지게 날아다니던 작은 비행선이 창공에 아름다운 하트 모양을 그리다가 갑자기 엑스 표시를 하면서 남자친구는 전기토블 들고 여자를 공격하면서 마무리 짓고 있어요.

 

여친죽이기 게임은한 가지씩 직접 원하는 물품을 클릭해 주시면 처참한 관경를 볼 수 있을 정도로 남녀가 상대방을 무참히 폭력을 휘두르거나 말도 안 되는 상황을 만들어 가고 있어 진정한 재미를 자유롭게 즐길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는 만큼 플래시게임에서는 심심하거나 심심할 때 한번 접속하여 진행하면 엔돌핀을 가득 채워 나갈수 있으리라 생각되고 있어요. 그냥 간단히 클릭을 통해 스토리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편안히 앉아서 구경만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