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곱등이서바이벌게임하기 * 총쏘기

오늘은 화끈하게 총질을 하는 졸라맨이 나오는 곱등이서바이벌 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대박 엄청나게 거대한 꼽등이가 도심 한복판에 나타났어요.

그리하여 도시를 수호하는 주인공이 단신으로 나서 기관총 한 자루를 가지고 거침없는 공격을 퍼붓게 됩니다.

우측 방향으로 끊임없이 도망치며 거대한 괴물과 맞서 싸우는 플레이 게임입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 

우선 곱등이서바이벌 게임하기의 경우에는 만들어진지 상당히 오래되었지만 오늘 플레이하여도 재미를 충분히 느낄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동 중에 등장하는 블록들을 알맞게 피해 주고 특정한 건물들을 파괴하여 꼽등이의 이동 속도를 줄이면서 전략적인 방식으로 공격을 해야지 보다 쉽고 간편하게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이동 AD/ 공격 마우스  점프 스페이스 장전 S

 

 

먼저 곱등이서바이벌 게임하기를 할때에 괴물을 공격을 할 때는 괴물을 바라보면서 마우스 클릭을 통해 빠른 기관총을 발사할 수 있는데 총알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실시간으로 탄창을 재결합해야 합니다.

 

 

블록들이 크고 작은 것이 자꾸 등장하고 있어 이런 함정에 절대로 한 번이라도 걸려 버리면 금만큼 괴물과 거리가 좁혀지면서 잡아먹히게 됩니다.

 

 

총으로 파괴할 수 있는 특정한 건물들이 나타날 때는 반드시 총을 발사하여 무너뜨리면서 꼽등이가 스턴 상태에 빠질 수 있도록 해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단 한 번도 죽지 않고 함정도 걸리지 않는다면 곱등이서바이벌 게임하기는 2분 안에 충분히 쉽게 클리어할 수 있는 미니 게임으로 짧은 시간을 내어 진행하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