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소닉게임하기 SONICTEAM

빠른속도감을 느낄수있는 소닉게임하기 SONICTEAM를 첨부해봤네요.
진정한 달리기 게임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여길 수 있는데 바로 여러 가지의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보다 효과 좋은 플레이를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닉게임하기에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신속하게 달려 나가면서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통과하는 목적을 지니고 있는 속시원한 런닝입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버블슈터하기

이동 : ←,→,↑,↓ 점프 : 스페이스

소닉게임하기을 출발 하게 되면 빠른 속도감을 느끼기 마련인데 항상 골드 링을 열심히 먹어 주셔야지 보다 안정적으로 플레이를 이룰 수 있는데 링은 일종의 방어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링을 한 개라도 가지고 있으면 절대로 죽지 않지만 링이 없이 함정이나 몬스터 공격을 당하게 되면 그대로 캐릭터를 죽어 버리고 있어 항상 신중하게 소닉게임하기를 하면서 컨트롤 하면서 링을 획득해 주세요. 

특히 레일을 지나칠 때 또는 360도 대회전을 펼쳐 내는 공간을 통과할 때 더욱 짜릿한 스피드를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놀라운 수준의 달리기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또한 해당 게임은 컨트롤이 매우 간편하고 특히 여러 가지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남성 여성 할 것 없이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은 최종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목적을 가지고 신중히 플레이 하면서 즐거움을 더해 주도록 하세요. 분명 여러차례 반복 플레이를 즐기다 보면 좋은 결과를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재밌게 즐길수있는 소닉게임하기 SONICTEAM 지금 즐기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